글쎄.. 뭔 할말이 있으려나.
q못맞추면 라인전 패왕은 무슨 쉔급으로 잠시동안 약해진다.
뚜벅이니까 알아서 판단해서 들갈지 빠질지 결정하자
뚜벅이니까 어차피 갱호응 무리해서 하지말자 정글이 호응 왜 안하냐고 하면 차단해주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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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난 공속 3개박는다. 열광들어서 그래
전쟁광이나 착취, 폭풍전사면 옆공략 스간이나 사신다리님처럼 2개만 박거나 표식에 3개 더박던가 하면 됨
어차피 열광 ad 증가로 왕룬에 ad 하나정도는 커버 된다.
후반엔 딜템 하나정도의 효율을 보여주고.
상대 ap면 도란방패...사고 맞으면서 라인전하는게 맞았는데 이제 피해 줄여주는거 사라짐.
부패물약이나 도란검이나 사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공속 필요하니까 분노에 5포 궁뎀은 마술로 안늘어남
새로운피나 포식 둘중 하나 알아서 선택
흡혈귀 하나만 찍어도 1%적용된다고 하는데 모르겠다. 그냥 2포주는 편
전쟁광의 환희vs양날의 검 현상금 사냥꾼은 7.5%로 버프 먹었었는데 다시 너프먹고 옆특성에 밀린다.
양날의검이나 전투의 환희나 결국 총 피해량은 같다.
보통 근거리상대론 q먼저 맞추고 e로 끄니까 2~2.5초정도 전투가 지속 되는 것이니, 추가피해를 굳이 받을 필요가 없다.
ap원거리나 원거리챔상대론 양날의검받으면 평타견제 졸라 아파져서 안된다.
1.5%저거 체감 개큼.
결의
난 딜템2개올리니까 회복력
다리는 보통 견제 존나 쳐맞으면서 라인전하는게 다반사니까 질긴 피부다.
라인이 밀리는 다리우스 특성상 공성의 대가가 좋을 것 같지는 않고, 살펴보기는 그다지 필요없엉
점멸 점화
점멸 유체화
점멸 텔
알아서 골라 들자.
상대가 리븐이나 탈론이면 탈진도 간간히 들었는데 너프먹고 절대 안듦.
점멸 점화
라인전 개깡패
점멸 유체화
뚜벅이의 한계 극복
다만 슬로우맞으면 다시 복귀
점멸 텔
복귀가 좋아짐.
근데 어차피 팀이 호응 안하거나 맵리딩 못해서 늦게타는게 대부분이잖아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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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q e 평 w 평 평 궁
e평 w평 q 평 궁
어차피 콤보정돈 다 알잖아.
뭔상황이든 5스택 쌓는게 최우선이니 알아서 상황에 맞게 쓰자.
q도끼날 못맞추면 다리우스 그냥 하지를 마라.
궁막타는 굳이 필수로 칠 필요는 없다.
e로 여러 이동기를 끊을 수 있으나, 판정 대폭너프되고 슬로우까지 40%로 줄어듦
적이 떄리고 존나 튀는데 ew론 못쫓아가면 선신발후 블클 몰락 가던가 아니면 블클 신발 거드라 이렇게 가면 된다.
니가 건어물처럼 말렸다면 그건그냥 다리우스가 존나게 못했고, 미래가 없다는 뜻이다.
다리는 라인전에서의 성장이 거의 80%이상을 좌우한다 생각함.
잘 크든 못 크든 5스택만쌓으면 괴물이지만, 심리적 압박감이란게 있거든?
0/5/0다리가 앞에 있으면 그냥 달려가서 죽일텐데 12/3/7다리가 앞에 있으면 그냥 무조건 도망칠거잖아.
안그래? 안그럴 수 있지만, 대부분 그럴거라 생각함
블클은 너프 되도 필수고, 몰락도 진짜 좋아. 약파는거 아님
스테락 공격력이 버프되고, 보호막이 추가체력의 75%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난 거드라를 선호하는 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새낀 모든 뚜벅의들의 천적이야
근데 점화들면 괜히 e로 끌어서 맞다이하지말자.
거의다 도란검이라 점화 미러아니면 못잡음
유체화면 3렙과 선6렙에 비빌만한 타이밍이 나온다.
망령의 두건이나 주문 포식자 나온 후로부턴 그냥 싸우면 이긴다.
서로 0/0/0이라는 가정 하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오카이는 수풀들어간 묘목쳐맞아서 돌연사하지만 않으면 전보다 더 쉽게 상대 가능하다)
라인좀 상황 보면서 밀자.
1:1 쌘건 맞는데, 그렇다고 상황안보고 그냥 밀면서 압박하면 갱당하고
정글차이 존나 나네 나 안해 ㅅㅂ
다리로 정글가는 애들은 없겠지
라인은 1/2~2/3정도로 밀어주며, 갱당했는데 3스택 이상이 쌓여있고, 적정글한테 쳐맞기 전에 5스택을 쌓을 수 있을것 같으면 맞서 싸우고, 아니면 그냥 깔끔하게 점멸쓰고 튀자.
다쳐맞고 점멸 쓰던가 깔끔하게 점멸 쓰던가.
블클+거드라(몰락)+신발+탱템1
이때 못끝내면 다리우스는 가망이 없는겨
이때가 황금기
5스택쌓기전엔 깝치지 말자.
원딜한테 톡톡쳐맞으면 바로 돌연사한다.
5스택 쌓는 것 에만 집중.
궁써도 막타 못친다고 궁 안쓰지 말고 궁써야 끊을 수 있으면 바로바로 써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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