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범어고 마스터 이
" My blade is yours "
" 나의검은 당신의 것이오. "
『 마스터 이 』
승률 : 50.37% (14위) -2017.05.04- 오후 4:48기준 from op.gg
픽률 : 10.46% (5위) -2017.05.04- 오후 4:49기준 from op.gg
밴률 : 2.8% (30위) -2017.05.04- 오후 4:50기준 from op.gg
높은픽률, 낮은밴률, 승률 겨우50%넘음
이 세 가지로 인해
는 연습하기 좋은 챔피언임.

< 마스터 이 육하원칙 >
누가 : 마스터 이가
언제 : 언제든지
어디서 : 어디에서든지
무엇을 : 픽을하면
어떻게 : 안좋게 바라보며, 욕을한다
왜 : 마스터 이 이기때문에
< 마스터 이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씩은 겪어볼 경험들 >
1. 아직 아무것도 안했는데 팀에 마스터 이 가있으면 서렌 칠려하는 팀원들
2. 내가 잘하면 아무 말없고 , 다같이 망하면 마스터 이 잘못
3. 잘하든 못하든 마스터 이 잘못.
4. 마스터 이는 정치당하기 쉬운 챔피언.
5. 마스터 이를 픽하면 즐겜인 줄 아는 팀원들.




*포텐셜 : 죽이면 쿨타임이 감소하여 1 vs 다수를 할수 있는 챔피언. (
)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공격 속도+19.26%
총 가격 : 8,601 IP
《 문양에 마저대신 공속을 쓰는 이유 》
1. 빠른정글링 : 상대 정글보다 빨리 정글몹을 없애 발빠른 대처, 포지션에서의 우위.
2. 초반정글링 안정성 : 초반에 피를 풀피로 유지하여 1대1 ,2대2 소규모 싸움에서 체력적 우위 및 킬 발생률 증가.
1. 빠른정글링 : 상대 정글보다 빨리 정글몹을 없애 발빠른 대처, 포지션에서의 우위.
2. 초반정글링 안정성 : 초반에 피를 풀피로 유지하여 1대1 ,2대2 소규모 싸움에서 체력적 우위 및 킬 발생률 증가.
3. 몰락한 왕의검 공속 낮아짐 : 부족한 공속
<OP.GG 통계자료>
룬 | 픽률 | 승률 | |
---|---|---|---|
x9 공격력 +0.95 x9 마법 저항력 +1.34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마법 저항력: +12.1 방어력: +9 공격 속도 %: +13.5% | 13.76%3,994 | 50.05% |
x9 공격력 +0.95 x9 레벨 당 마법 저항력 +0.16 (18레벨 +3)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18레벨 마법 저항력: +27 방어력: +9 공격 속도 %: +13.5% | 6.97%2,024 | 53.36% |
x9 공격력 +0.95 x4 공격 속도 +0.64% x5 마법 저항력 +1.34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공격 속도 %: +16% 마법 저항력: +6.7 방어력: +9 | 5.98%1,735 | 48.24% |
x9 공격력 +0.95 x9 공격 속도 +0.64%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공격 속도 %: +19.2% 방어력: +9 | 2.87%834 | 51.68% |
x9 공격력 +0.95 x9 마법 저항력 +1.34 x9 방어 +1 x3 공격력 +2.25 | 공격력: +15.3 마법 저항력: +12.1 방어력: +9 | 2.56%744 | 47.98%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흉포 』











경험상 양날의검이 편함. 빠르게 한명을 처치해야하는 마스터 이 한테는 좋은 거같음. 또한 못 잡던 것도 잡게 함.


『 책략 』









뚜벅이 정석 스펠 :
이둘중 하나는 꼭 들어야함.
상대방 뚜벅이가 많을 시, 확정cc기가 없을 시 추천. 유체화 쿨이 돌때마다 갱을 가면 됨.
견제가 심하며 딜이 쌘 챔피언들 상대할때, 확정cc기가 많을시 , 상대방이 벽을 넘는 챔피언이 있을때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설명

평타 : A ,
2연속 공격 : P 라고 나타내자.

A-A-A-
P-A-A-
P-A-A-
P



이해가 되셧나요?
는 4번째 공격에
2연속 공격을 합니다.


그런데 첫번째
2연속 공격이 발동된 이후, 평타를 2번만 쳐도
2연속 공격이 발동 됩니다.


즉,
의 2연속 공격의 두번째 공격도 패시브 에 중첩 됩니다.

다만,
의 두번째 공격은 50%의 데미지만 들어 갑니다.


1. 최대 4명의 적을 맞춥니다.
2. AD계수는 1.0 입니다.
3.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75/100/125/150/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4. 치명타가 적용 될 뿐만 아니라, 0.6AD의 추가 피해도 있습니다.
5. 기본공격을 하면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6.
을 썻는데,
의 대상이 죽으면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이것을 통해 라인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완전꿀팁)


EX ) 미니언
이후,
로 미니언 처치로 제자리로 돌아옴.


7.
는 대상앞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도주 및 추노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본공격과,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궁극기의 패시브로인한 쿨타임으로
를 계속 자주 쓸 수 있습니다.





핵심 : 공격속도, 재사용대기시간감소(40%), 치명타

1. 4초에 걸쳐 초당 0.25AP 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2. 체력이 1%줄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3. 50/55/60/65/75% 받는 피해량이 감소함. 다만 포탑의 피해량감소는 절반임.
4. 정신집중동안 매초 마다
의 스텍이 쌓임 
의 시간이 멈춤.












다만
을 쓰다가
를 쓰면
이 풀려버립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