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범어고 마스터 이
" My blade is yours "
" 나의검은 당신의 것이오. "
『 마스터 이 』
승률 : 50.37% (14위) -2017.05.04- 오후 4:48기준 from op.gg
픽률 : 10.46% (5위) -2017.05.04- 오후 4:49기준 from op.gg
밴률 : 2.8% (30위) -2017.05.04- 오후 4:50기준 from op.gg
높은픽률, 낮은밴률, 승률 겨우50%넘음
이 세 가지로 인해 는 연습하기 좋은 챔피언임.
< 마스터 이 육하원칙 >
누가 : 마스터 이가
언제 : 언제든지
어디서 : 어디에서든지
무엇을 : 픽을하면
어떻게 : 안좋게 바라보며, 욕을한다
왜 : 마스터 이 이기때문에
< 마스터 이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씩은 겪어볼 경험들 >
1. 아직 아무것도 안했는데 팀에 마스터 이 가있으면 서렌 칠려하는 팀원들
2. 내가 잘하면 아무 말없고 , 다같이 망하면 마스터 이 잘못
3. 잘하든 못하든 마스터 이 잘못.
4. 마스터 이는 정치당하기 쉬운 챔피언.
5. 마스터 이를 픽하면 즐겜인 줄 아는 팀원들.
를 소개 합니다.
는 장인과 양민구분이 심한 챔피언 입니다. 경험이 중요합니다!
는 1대1, 백도에 용이한 챔피언입니다.
는 포텐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텐셜 : 죽이면 쿨타임이 감소하여 1 vs 다수를 할수 있는 챔피언. ()
는 지속 근접 딜러 입니다. 따라서 카이팅은 필요없습니다.
는 도주기가 없으므로 끝까지 싸우거나 막 들어가면 안됩니다.
의 는 심리전 입니다.
는 콤보가 간단합니다. 다만 머리를 많이 써야 되는 챔피언입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공격 속도+19.26%
총 가격 : 8,601 IP
《 문양에 마저대신 공속을 쓰는 이유 》
1. 빠른정글링 : 상대 정글보다 빨리 정글몹을 없애 발빠른 대처, 포지션에서의 우위.
2. 초반정글링 안정성 : 초반에 피를 풀피로 유지하여 1대1 ,2대2 소규모 싸움에서 체력적 우위 및 킬 발생률 증가.
1. 빠른정글링 : 상대 정글보다 빨리 정글몹을 없애 발빠른 대처, 포지션에서의 우위.
2. 초반정글링 안정성 : 초반에 피를 풀피로 유지하여 1대1 ,2대2 소규모 싸움에서 체력적 우위 및 킬 발생률 증가.
3. 몰락한 왕의검 공속 낮아짐 : 부족한 공속
<OP.GG 통계자료>
룬 | 픽률 | 승률 | |
---|---|---|---|
x9 공격력 +0.95 x9 마법 저항력 +1.34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마법 저항력: +12.1 방어력: +9 공격 속도 %: +13.5% | 13.76%3,994 | 50.05% |
x9 공격력 +0.95 x9 레벨 당 마법 저항력 +0.16 (18레벨 +3)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18레벨 마법 저항력: +27 방어력: +9 공격 속도 %: +13.5% | 6.97%2,024 | 53.36% |
x9 공격력 +0.95 x4 공격 속도 +0.64% x5 마법 저항력 +1.34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공격 속도 %: +16% 마법 저항력: +6.7 방어력: +9 | 5.98%1,735 | 48.24% |
x9 공격력 +0.95 x9 공격 속도 +0.64% x9 방어 +1 x3 공격 속도 +4.5% | 공격력: +8.5 공격 속도 %: +19.2% 방어력: +9 | 2.87%834 | 51.68% |
x9 공격력 +0.95 x9 마법 저항력 +1.34 x9 방어 +1 x3 공격력 +2.25 | 공격력: +15.3 마법 저항력: +12.1 방어력: +9 | 2.56%744 | 47.98%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흉포 』
를 선택한 이유 : 지속 근접딜러이자, 암살자인 에게 초반 데미지 및 암살효과 상승.
를 선택한 이유 : 초반 정글링 안정성 상승. 상대적으로 (정글몹 피흡 뿐)를 뽑으므로, 다음 흡혈템 나오기 전까진 생명력 흡수가 없음.
을 선택한 이유 : 카정 or 갱킹에서 최대한 딜을 뽑기위해 들었을 시 초반에 딜을 뽐내기 힘듬.
경험상 양날의검이 편함. 빠르게 한명을 처치해야하는 마스터 이 한테는 좋은 거같음. 또한 못 잡던 것도 잡게 함.
을 선택한 이유 : 는 지속 근접딜러 이므로 지속 딜을 향상.
『 책략 』
을 선택한 이유 : 초반 정글링 속도 상승으로 인한 초반 위치선정 우위로 인한 킬 발생.
를 선택한 이유 : High Risk High In come 을 통한 딜을 최대한 뽑아내기 위함. (도 같은이유)
를 선택한 이유 : 딸피를 빠르게 잡아내어 궁극기 패시브인 재사용대기시간 감소로 를 자주 사용하기 위함. 및 지속 시간을 늘림.
을 선택한 이유: 는 지속 근접딜러 이므로 상대방과 가까이서 싸우게 된다. 그러면 데미지를 많이 받게 될텐데, 빠르게 적을 처치하고, 위험한게임을 통해 생존력을 높인다.
뚜벅이 정석 스펠 : 이둘중 하나는 꼭 들어야함.
상대방 뚜벅이가 많을 시, 확정cc기가 없을 시 추천. 유체화 쿨이 돌때마다 갱을 가면 됨.
견제가 심하며 딜이 쌘 챔피언들 상대할때, 확정cc기가 많을시 , 상대방이 벽을 넘는 챔피언이 있을때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설명
2연속 공격
평타 : A , 2연속 공격 : P 라고 나타내자.
A-A-A-P-A-A-P-A-A-P
이해가 되셧나요? 는 4번째 공격에 2연속 공격을 합니다.
그런데 첫번째 2연속 공격이 발동된 이후, 평타를 2번만 쳐도2연속 공격이 발동 됩니다.
즉, 의 2연속 공격의 두번째 공격도 패시브 에 중첩 됩니다.
다만, 의 두번째 공격은 50%의 데미지만 들어 갑니다.
일격 필살
1. 최대 4명의 적을 맞춥니다.
2. AD계수는 1.0 입니다.
3.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75/100/125/150/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4. 치명타가 적용 될 뿐만 아니라, 0.6AD의 추가 피해도 있습니다.
5. 기본공격을 하면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6. 을 썻는데, 의 대상이 죽으면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이것을 통해 라인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완전꿀팁)
EX ) 미니언 이후, 로 미니언 처치로 제자리로 돌아옴.
7. 는 대상앞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도주 및 추노가 가능합니다.
는 치명타 추가 피해가 있으므로, 치명타와 잘 어울립니다.
또한 기본공격과,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궁극기의 패시브로인한 쿨타임으로를 계속 자주 쓸 수 있습니다.
를 사용하게되면 가 순간적으로 맵에서 사라지므로 어그로 핑퐁에 유리합니다.
에게는 미니언에 추가피해가 있으므로, 최소한 원거리 미니언을 한번에 정리시킬 수 있는 레벨 정도는 찍습니다.
의 대상이 사라지면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핵심 : 공격속도, 재사용대기시간감소(40%), 치명타
명상
1. 4초에 걸쳐 초당 0.25AP 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2. 체력이 1%줄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3. 50/55/60/65/75% 받는 피해량이 감소함. 다만 포탑의 피해량감소는 절반임.
4. 정신집중동안 매초 마다 의 스텍이 쌓임 의 시간이 멈춤.
은,과 연관 되는 스킬이다.
은 체력이 없을 때,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은 상대가 나를 발동시켰을때, 의 지속시간을 유지 시킵니다.
다만 을 쓰다가 를 쓰면 이 풀려버립니다.
를 써서 를 더욱 많이 쓸 수 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