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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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방어+20.97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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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콤보
q로 에어본 시키고 w 2타에 평타 평타후 e로 스턴걸고 평타
근접 궁 콤보
기본 콤보 이후 궁
장거리 궁 콤보
궁을 맞춘뒤 평타 q w 2타
패시브 스킬의 방, 마저 뻥튀기 효과를 잘 활용해 견제를 무시해줍시다.
이젠 쿨이 너무 길어져서 견제 무시는 어려워졌습니다 ㅠㅠ
패시브 없이 진입할일이 생기지 않게 패시브 유지를 잘 해줘야 합니다.
패시브가 사라지는건 피해를 입은 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건데
미니언의 공격에는 풀리지 않으므로 라인 프리징할때 유용합니다.
쉴드가 있다면 피해를 안받은 취급이 됩니다.
버그였습니다...
돌진해서 단일대상을 에어본 시킵니다.
점멸과 연계해서 그라가스같은 q플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리메이크되어 휘둘르고 내려치는 2타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두번째 타격이 첫번째보다 쌔고 슬로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2타를 맞춰야 합니다.
스턴 스택도 채워주기 때문에 w 2타 후 평타 2번으로 스턴을 걸 수 있습니다.
또 첫번째 타격이 미니언이나 정글몹을 일렬로 모아주기 때문에 라인정리할때 도움이 됩니다.
마나 소모가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마나관리가 조금 어려워 졌습니다.
이제 4스택을 채우면 일정거리내 적을 얼려버리는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얼리고 평타를 치면 적 체력 비례 10퍼딜을 주니 평타는 꼭 치도록 합시다.
스턴 발동시키기 편하게 주변 아군의 근접공격에도 스택이 쌓이게 되어있습니다.
근접공격에만 스택이 오르니까 오해없길 바랍니다.
이전엔 장거리 광역스턴인 한타형 스킬이였지만
이제는 장거리 단일스턴인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근거리에서 맞추면 1초스턴을 거는 스킬이지만
장거리에서 맞추면 2초스턴 및 광역 장판 슬로우를 만듭니다.
가능하면 장거리에서 맞추는게 좋습니다.
장거리라고 써놨긴 했는데 사실 400거리쯤 됩니다.
평타 사거리 짧은 원딜의 평타 사거리보다 더 짧은 거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w2타후 평평e스턴평후 q 뒤로 살짝 빠져서 r 해주시면 됩니다.
세주아니 서폿을 쉽게 비교하자면 알리스타랑 비슷하게 보면 됩니다.
q스킬로 에어본 시키고 평타치다 e스킬로 스턴
큰 차이라면 궁극기인데 세주아니는 추가 스턴이 있는거죠
1랩때 e를 찍어서 정글 리쉬를 해줍시다.
현제 7.9패치에 버그때문에 정글몹이 e스킬 데미지가 고정 400 들어갑니다.
2랩때 q를 찍어줘서 갱호응을 할 수 있지만 가능하면 3랩때부터 싸우는게 좋습니다.
시야를 잘 먹으며 궁을 이용해 짤라먹기, 한타 이니쉬, 딜러 지키기 등등 잘 해줍시다.
탱커로써 앞에서 잘 버텨주거나 서포터로써 딜러를 잘 지키는 느낌으로 해줍시다.
바론, 용 시야 확보는 필수입니다.
가볍게 쓸려고 했는데 생각외로 오래걸리네요;;
다시한번 쓰지만 잘못된거나 더 좋다는게 있으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7.10 패치까진 세주너프가 되었고 7.11 부터는 패치가 안됬길래 공략 업데이트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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