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방어 +0.91x9
레벨당 체력 +1.34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방어 +4.26x3
- 방어+20.97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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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콤보
q로 에어본 시키고 w 2타에 평타 평타후 e로 스턴걸고 평타
근접 궁 콤보
기본 콤보 이후 궁
장거리 궁 콤보
궁을 맞춘뒤 평타 q w 2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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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스킬의 방, 마저 뻥튀기 효과를 잘 활용해 견제를 무시해줍시다.
이젠 쿨이 너무 길어져서 견제 무시는 어려워졌습니다 ㅠㅠ
패시브 없이 진입할일이 생기지 않게 패시브 유지를 잘 해줘야 합니다.
패시브가 사라지는건 피해를 입은 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건데
미니언의 공격에는 풀리지 않으므로 라인 프리징할때 유용합니다.
쉴드가 있다면 피해를 안받은 취급이 됩니다.
버그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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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해서 단일대상을 에어본 시킵니다.
점멸과 연계해서 그라가스같은 q플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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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되어 휘둘르고 내려치는 2타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두번째 타격이 첫번째보다 쌔고 슬로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2타를 맞춰야 합니다.
스턴 스택도 채워주기 때문에 w 2타 후 평타 2번으로 스턴을 걸 수 있습니다.
또 첫번째 타격이 미니언이나 정글몹을 일렬로 모아주기 때문에 라인정리할때 도움이 됩니다.
마나 소모가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마나관리가 조금 어려워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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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4스택을 채우면 일정거리내 적을 얼려버리는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얼리고 평타를 치면 적 체력 비례 10퍼딜을 주니 평타는 꼭 치도록 합시다.
스턴 발동시키기 편하게 주변 아군의 근접공격에도 스택이 쌓이게 되어있습니다.
근접공격에만 스택이 오르니까 오해없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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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엔 장거리 광역스턴인 한타형 스킬이였지만
이제는 장거리 단일스턴인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근거리에서 맞추면 1초스턴을 거는 스킬이지만
장거리에서 맞추면 2초스턴 및 광역 장판 슬로우를 만듭니다.
가능하면 장거리에서 맞추는게 좋습니다.
장거리라고 써놨긴 했는데 사실 400거리쯤 됩니다.
평타 사거리 짧은 원딜의 평타 사거리보다 더 짧은 거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w2타후 평평e스턴평후 q 뒤로 살짝 빠져서 r 해주시면 됩니다.
세주아니 서폿을 쉽게 비교하자면 알리스타랑 비슷하게 보면 됩니다.
q스킬로 에어본 시키고 평타치다 e스킬로 스턴
큰 차이라면 궁극기인데 세주아니는 추가 스턴이 있는거죠
1랩때 e를 찍어서 정글 리쉬를 해줍시다.
현제 7.9패치에 버그때문에 정글몹이 e스킬 데미지가 고정 400 들어갑니다.
2랩때 q를 찍어줘서 갱호응을 할 수 있지만 가능하면 3랩때부터 싸우는게 좋습니다.
시야를 잘 먹으며 궁을 이용해 짤라먹기, 한타 이니쉬, 딜러 지키기 등등 잘 해줍시다.
탱커로써 앞에서 잘 버텨주거나 서포터로써 딜러를 잘 지키는 느낌으로 해줍시다.
바론, 용 시야 확보는 필수입니다.
가볍게 쓸려고 했는데 생각외로 오래걸리네요;;
다시한번 쓰지만 잘못된거나 더 좋다는게 있으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7.10 패치까진 세주너프가 되었고 7.11 부터는 패치가 안됬길래 공략 업데이트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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