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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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쿨감소-14.90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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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렙-w2렙-e선마입니다.
칠흑이 나오면 e효율이 극대화되기때문에 e선마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때 정말 노답임. 버스타는게 확정아니면 도망가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육식정글-역갱위주 플레이
쌍벞으로 3렙탑갱 울팀탑이 호응좋으면 무조건 킬임. 마이갱각은 상대가 피가별로없어야함 (6렙이전)
싸우라고하고 들가는게 아니라 싸우는거 보고 들어가야됨. 2대2각 나오면 4렙때 명상2렙도 나쁘지않음.
힐량 은근 오짐.
이템트리를 가게되면 울팀에 탱커가 적어도 한명은 있어야되는데 탱커 들간다음에 들가셈 내가 방해안받고 때릴수있 는 애부터 때리면서 열광, 구인수 스택쌓고 울팀미드서폿하고 함께 상대 원딜 미드 짜르는게 가장 이상적인 마이 한타구도임.
상황이 비슷하다면 (울팀이 나하고 나막으러오는애 빼고 4:4를 이긴다, 비슷하다) 탑이나 바텀에 스플릿하러가셈. 마이로 1대1은 거의 이기니까 씨씨기없는애 2명이면 무조건이김. 2명이상오는데 무리하게 스플릿하다 죽지말고 와드 꼼꼼히 해놓고 상대 몇명오는지 내가 이길 수 있는지 판단하고 타워치셈. 애들 오는거 보이면 오브젝트 챙기거나 바로 한타 걸라고 하고.
살아남아라. 전사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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