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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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아트록스 완벽운영법
리메이크이후 연이은 버프를 하였지만
아직 사람들에게 인식이좋지않아 플레이 하지않아 승률이나오지 않는것같네요.
제생각엔정말 오피급입니다.
패치후 아트록스는 정글이 더어울리는 라인이됬으며 피흡을 체력비례하여 하게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구인수를이용한 딜탱이 효율이 매우좋아졋습니다
정글아트록스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8
- 방어 +1x5
- 공격 속도 +0.76%x4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30.14%
- 방어+5
- 마법 저항력+27.054
총 가격 : 10,760 IP
아트록스는 확실히 w를 이용한정글링이기 때문에 공속룬을들어 스택도빨리채우고 답답하지않아 좋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트록스는 일단들어가야 싸울수있기 때문에 파괴전차를들어서 들어가자마자 원콤나는
패치된후아트록스에게 나쁘지않은 효율을보여줍니
제가가는 아트록스는 구인수가 핵심이기 때문에 열광괴도 좋은효율을 보여줍니
잘쓰진않지만 가도 문제될일없는특성입니다
상황을막고 더큰이유는 하위특성에 강인함을주는 특성을 챙기기 위해서입니다
아트록스는 cc맞고 나면 스킬도못쓰고 부활도못하는 불상사가 생기는경우가 있습니
그것을 강인함특성과 해르매스신발로 버텨내는것 입니다
특히 저같은경우는 못때리고 죽는것은 너무억울해서 강인함을 좋아하는 편입니
그외 핵심특성으로써는3가지정도 추천드립니다



아트의 Q스킬은 정말 판정이 좋지않은 스킬중하나입니다
사실상 거의버그수준의 판정을보여주는경우가 종종나오는데도 불구하고
라이엇에선 아트가이마져도 좋아지면 개오피된다고 고쳐주지않고있습니다.
스팰은 이게기본입니다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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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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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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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저의 아트록스가 3랩에w를하나 더찍는이유는 3랩용을 먹기위해서입니다
어느진영에서 시작하던지 보통의 정글링대로라면 바텀쪽캠프에서 탑캠프순서대로 먹고 탑갱을가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저의 아트록스운영법은 겜시작하고 리쉬받는캠프를 다돌면 3랩이되고 바위개를 먹으면서 피체우고 광폭스택을 최대한 쌓습니
여기서 중요한건 캠프돌때 강타쓰지마시고 돌아서 용에다써주시는게좋습니다 용 먹다보면 적정글이 탑갱각을 볼텐데 탑에 핑한번주시면됩니다 이렇게되면 아군과 적군에게 깜짝 용을 선물할수있습다
가장좋은상황은 광폭스택이3정도쌓여 있는 상태에서 
평평
평평



이게 전부입니다 평타챔이 뭔콤보가 중요합니
추노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제가 이아트록스를 미는이유는 모든탬이 시너지효과를 내기때문입니다
아트록스가 강하다라고 느끼는이유
1.생존력
2.오브젝트를 챙기는능력
3.엄청난 데미지
저3가지요소를 얻기위한 필요조건
1.공속 ~w를 이용한 생존력밑 폭딜 오브젝트 사냥
2.피통~w를 이용한 잃은체력비례피흡 거드라의 체력비례데미지
3.강인함 일단 때려야 뭐가됩니다 따라서 강인함특성과 해르매스신발은 무조건칭깁니다
4.구인수~아트록스의 핵심은 w를 이용한 피흡 폭딜을 2타마다 적용시켜주고 아트에게 꿀능력치인 공속을제공해줍니다
탬트리의 시너지효과
생각보다 많은체력양으로 거드라 효윻증가 라인클리어증가 구인수를통한 거드라 데미지중첩 구인수를이용한2타w피흡
밑 폭딜 비사지를이용한 피흡량증가 쿨감을통한추노 능력 해르매스신과 특성의 강인함.
또한20분까지 피갈퀴 구인수기 나온다면 2명이서 햇바론을 드실수있습니다
아트록스는 보험왕입니
용과 바론같은 오브젝트컨트롤로 게임을 운영하는것입니
3랩솔용과20분2인바론은 무조건도전하셔야합니다 3랩솔용은 어렵지않고 20분햇바론
피갈퀴 구인수가 필수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무조건3랩용 20분 피갈퀴 구인수를통한 2인바론 오브젝트의 왕이됩시다
초반 운영법
3랩솔용
중반 운영법
20분2인바론
후반 운영법
다이김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을물기위해노력
마치며
정말한번만 해보시면 좋다는걸 알수있으실겁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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