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방어 +4.26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방어+12.7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쉔의 패시브 활용을 트포의 쿨감을 이용해서 탱킹력을 좀더 커버할수 있습니다
q쿨이 돌아왓는데 패시브쿨이 조금남았다 싶으면 상황을 보아서 q를 좀 늦게씀으로서 쉴드받고 탱킹을 할수있는게 쉔의 매력이라고 생각하네용 패시브 잘이용하는 방법은 자주하면서 해보아용
도발선마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그러는건 라인전 버리겟다는 소리입니다
저는 열광트포 추천자로써 라인전을 버린다는건 미친소리라고 생각하겟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쉔은 솔직히 전 픽보고 픽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픽합니다 이런애들나오면 한숨푹푹쉬면서 뚜까맞다고 으헝 궁가용 하고 대충이득 봣는데 위는 고속도로뚫리고 잘못하다 다이브 제대로 당하면 내가 왜 열광트포쉔할려고 이런픽을햇나... 자괴감이 들고 괴롭기만 할것입니다.
그냥 이런애들나오면 픽하지 마세요 ㄹㅇ 암걸려요 핵암
어쩔수없이 승급전에서 픽됫다면 못하는놈이길 빌거나 갱콜해달라하세요 한번 잘풀리면 궁으로 이득 계속 볼순 있을겁니다
...하 근데 이놈은 라인전 개쳐발려도 궁이득 계속못보면 나중에 무난히 같이컷습니다?
스플릿 싸움 절.때 안됩니다
이놈 패시브 활용이 제 탱킹을 뚫어버리기 때문에 제가 근접챔중 가장 어려운 놈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은손의 피오라, 쉔이라하면 진짜 못이깁니다 하; 이놈 상대하는법은 라인전은 쉽게 가기때문에 궁이득으로 계속 터뜨리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팀플 잘맞아야 겟죵 ㅎ
스플릿구도나오면 무한이니쉬걸수있는 조합이여야 할것입니다 스플릿쌈계속하면 암걸려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