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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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주문력 +1.19x9
- 방어 +4.26x2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주문력+15.66
- 방어+8.5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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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생각보다 라인에서 그렇게 힘들지 않아요.
후반 한타에서 w의 변수가 있지만 모든 챔프의 경우 설명이 어려워서 생략합니다
라인전에서 q짤을 많이 한다는 생각으로 해서 룰루의 실드를 자주 빼주시고
다음 q 돌아올때까지만 잠깐 사리시면됩니다. 한번에 싸우면 룰루가 유리합니다.
궁맞고 룰루에게 변이당하면 찍하고 죽어야되서 룰루보다 얘가 까다롭습니다.
와드없는데 상대 애쉬가 궁날리면 찍하고 플래쉬 무조건 써주세요 그냥.
피 안까여야 다이브를 안당합니다.
자주 안해보신 분들은 상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끽하면 로밍가니까 서로 피까이지말고 그냥 파밍하면 카르마가 더 좋습니다.
후반갈수록 쓰레쉬는 한번 끌어서 이득보는거 우리 원딜이 수은만 들고있어도 할게 없어요.
상대 정글의 초반 루트를 파악해야합니다. 미니언 도착하기 전에 와드박는것을 아끼지 마세요. 역버프/정버프만 파악
해줘도 게임이 훨씬 쉬워집니다. 라인에서는 별거 없습니다. 그냥 q도 한번 심심하면 맞춰주고 우리 원딜이
호전적이라면 실드걸어주고 같이 싸워주세요 싸울 것 같으면 만트라는 아끼는게 좋습니다. rw로 살아가야 하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카르마는 만트라의 임팩트는 크게 없어서 6렙 전이 더 쎈 느낌입니다. 상대방 서포터들의 6렙 궁극기가 카르마의
만트라2렙 찍었을때의 효과보다 크다고 느껴지기때문에. 그래서 카르마는 한번에 싸워주는것도 나쁘지 않지만
라인에서 천천히 압박하는것으로 더 큰 이득을 볼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우리 탑/미드/정글에게
상대방 정글의 위치를 찾아달라고 부탁해보세요 게임 훨씬 쉬워집니다. 괜히 자기 라인 옆에 부쉬보다 상대방
정글러 대충 5분까지의 동선을 예측해서 상대방 정글러가 반대쪽이다! 하면 그때 상대방 정글 들어가서 와드
박으면 됩니다.
원딜을 보좌하면서 정글러에게 같이 시야를 먹자고 합니다. 원딜보고 시야 먹고 나서 라인밀라고 하세요
말했는데 죽으면 /ff 한번 해주시면 경각심을 느낍니다(꿀팁).
딜러에게 실드를 걸면서 상대방의 딜을 막아주고 우리 딜러들을 무는 브루저들에게 w를 걸어줍시다.
딜러들의 카이팅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후반가면 카르마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어차피 딜러의 성장이나 실력이 더 중요합니다.
필요하신거 댓글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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