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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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1.49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주문력+4.9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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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25/75/125/175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50/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950
-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위치를 드러내며 2초에 걸쳐 60/110/160/210/26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1.25/1.5/1.75/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800
- 고무
(Inspire)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 대상으로 지정한 아군 챔피언에게 보호막이 씌워져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하며, 4초 동안 70/100/130/160/190 (+0.5AP)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저항 : 보호막에 에너지가 흘러넘쳐, 카르마의 대상에 가해지는 피해를 30/90/150/210(+0.6AP)만큼 추가로 흡수합니다. 대상 주위의 아군 챔피언들은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최대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저항으로 보호막을 얻은 모든 챔피언은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700
- 만트라
(Mantra)
- 재사용 대기시간: 45/42/39/36초
-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너무 쌔요.
탈진들고 E, RW를 다 쳐박아도 꾸역꾸역 딜이 들어옵니다. 감당이 안 돼요..
신드라와 일직선에 있지 않도록 합니다.
공으로 날아오는 스턴만 피하면, 동일 아이템 기준으로 RW 꽂으면 살 수 있어요!
정글러를 부르거나 E를 이용해 계속 피하면서 견제를 넣어주고 솔킬각을 노려봅시다.
카르마도 만만치 않게 쌥니다!
특히 세주아니/노틸러스/아무무 등과 같이 CC기로 무장한 정글러라면,
RW 꽂기도 전에 끔살당하기 때문에 상대 정글러가 미드를 자주 봐주면 꽤 힘들어집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탈진 들고, 만트라는 아꼈다가 들어오면 RW걸고 신나게 패줍시다!
E 쉴드를 통한 이동속도로 스킬을 피하거나 데미지를 씹을 수 있고 물몸이기때문에
CC기 하나만 씹어주면 킬각이 나옵니다.
특히 카서스의 진혼곡을 카르마의 RE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쉬운 상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CS 잘 드시면서 로 견제 간간히 넣다가 솔킬을 노려봅시다.
또한 카르마는 초반 라인전이 강력하기 때문에 정글러가 커버를 요청하면 바로바로 가줍시다!
E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빠른 합류가 가능합니다!
CS 잘 먹읍시당
얘 은근히 CS먹기 힘들더라..
E를 활용한 빠른 이속으로 로밍도 간간히 가줍시다.
W같은 CC기가 있기때문에 로밍이 약하지 않습니다!
짤리지 말고, 아군 팀들과 같이 다니면서 RE와 서리여왕을 통해 짤라먹읍시다!
RE를 이용한 이니시와 도주가 매우 훌륭합니다. 왠만하면 RE를 써주세요!
한타페이즈 정도 되면 쿨감이 높기 때문에RQ는 한타 전 포킹용으로 쓸만 합니다.
상대 딜러진이 모여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명치에 아도겐을 꽂아주세요!
2~3명정도만 맞춘다면만트라는 금방 다시 돌아옵니다!
혹은 상대 미드,원딜같은 주요 딜러가 RQ 한방에 죽을 것 같다면 망설이지 않고 명치에 날려줍시다!
하지만 카르마의 주요 역할은 아군 원딜과 함께 뒷라인에서 원거리 딜러를 지켜주는겁니다.
E 쉴드를 상황에 따라 아군 앞라인 탱커에게 써주거나 원딜에게 걸어줘서 카이팅을 도와줍시다.
카르마가 잘 컸다면, 원딜 반 피가 카르마의 RE로 채워지는 경이로운 장면을 볼 수도 있습니다.
만트라를 잘 돌린다면 그만큼 한타에서 이길 확률이 올라가겠죠!
열심히 쿨타임을 돌립시다!
다이애나
패시브 모아서 궁으로 들어오는것만 조심합시다.
Q를 쉴드로 피해주거나,
들어와도 RW걸고 때리면 큰 손해는 면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 콜해서 땁시다
럭스
속박만 피해줍시다.
E는 카르마E로 피하거나 씹어줍시다.
반피정도 남았을때 원콤만 조심합시다!
르블랑
최대한 스킬 딜을 쉴드로 씹어주되, 사슬은 맞지 맙시다. 피곤해집니다.
W로 요리조리 움직이는데 만약 앞으로 들어온다면 당황하지 말고 바로 WRQ 씁시다.
예전 르블랑이 아니라서 원콤까진 나지 않으니까 안정적으로 가면서 정글러 부릅시다!
리산드라
사거리가 그리 길지 않습니다. 리산드라 Q가 카르마 와 사거리가 비슷하니까
미니언 뒤로 날아오는 Q를 최대한 맞지 않으면서 는 최대한 많이 맞춰줍시다.
EWR로 들어오는 갱호응이 정말 강력하기때문에 와드 잘 해주고, 사거리 조절 잘합시다!
처음 써보는 공략이라 많이 미숙합니다.
색깔 넣는거도 해보려다가 괜히 망칠거같아서 넣지는 않았고..
서리여왕 미드에게 고인템은 맞지만,
미드 카르마에게는 상당히 좋은 아이템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욕만 하지 마시고 한번 써봐주세요!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라인전 상대 명치에 때려박는 것처럼 제 명치에도 엑셀 부탁드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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