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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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는 q선마가 아니다!
저는 자야를 e선마 하는 사람입니다.
자야, 저항하는 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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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40 (+40) | 102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3.9%) | 1.094 |
5초당 체력회복 | 3 (+0.75) | 15.75 | 5초당 마나회복 | 8.25 (+0.8) | 21.85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력 +2.25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0.2
- 공격 속도+5.1%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1.5%
총 가격 : 9,524 IP
대충 다들 룬은 개인마다 차이도있는데 저는 이 룬을 자주 이용합니다 .
공속도 괜찮고 흡혈도 될뿐더러 다 무난한거같아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개인 개성에 맞춰찍는데 저는 이렇게 찍습니다.
제일 무난하고 좋은거같아서여
일단 핵심특성은 열광쪽을 찍는게 좋을거같아여
후반에 딜로스가 심하기때문이예여 그래서 저는 룬에 흡혈룬을 꼈어여
관통상 (Clean Cuts)
스킬 사용 후 다음 3회 기본 공격이 경로에 있는 적을 모두 관통하고 6초 동안 유지되는 깃털을 남깁니다.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깃털 연타 (Double Daggers)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자야가 연타 공격을 가해 45/60/75/90/105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깃털 두 개를 남깁니다. 두 번째 대상부터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깃 (Deadly Plumage)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자야가 4초 동안 칼날 폭풍을 일으켜 공격 속도가 35/40/45/50/55% 상승하고 몇 차례의 기본 공격 시 추가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깃부르미 (Bladecall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자야가 모든 깃털을 불러들여 각 깃털로 55/65/75/85/95 (+0.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치명타 확률에 따라 (0.75) 증가합니다. 적이 3개 이상의 깃털에 맞으면 1.25초 동안 속박됩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저항의 비상 (Featherstor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자야가 공중으로 도약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잠시 후 원뿔 모양으로 공격을 가해 200/300/40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일렬로 깃털을 남깁니다.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w평qe평평 이콤보가 제일 좋은거같아여
스킬 활용 팁
저는 스킬을 다른사람들과 달리 q선마를 안하고 e선마를하는데
그 이유는 자야가 q선마하나 e선마하나 라인전에는 큰 차이가 없는거 같더라고여
자야는 이즈리얼같은 포킹챔프가 아니잖아여
그리고 라인클리어도 자야패시브가 있어서인지 나쁘지도않고 e로 클리어해도 나쁘지않아여 마나소모도 심한편도 아니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시작아이템은 당연히 도란검 1포션이죠
그리고 선템은 인피예여 인피가격도 싸고 좋아여
자야 E에는 크리티컬데미지도있어서 진짜 써보시면 쎄다라고 느끼실거예여
그후에 팬댄이나 스태틱을 취향에 맞추셔서 올려주시면되고
다음템은 카이팅도되고 체력 쿨감까지주는 블클을 올려주세여
그리고 도미닉이나 죽음의무도를 올려주세여
피흡템중 죽음의무도를 선택한이유는 인피랑 광전신 팬댄 자야w만으로 자야의 공속은 충분하다 느껴서 몰왕은 올릴가치를 못느끼겠고
피바랑 무도중에는 무도가 쿨감도있어서 넣었어여
적cc기가 많으면 시미터를 가셔도되여
마지막에는 신발파시고 스테락이나 멜모셔스 또는 가엔추천해드려여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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