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콤보는 근접일때 매우유명한 Q평E평 R평Q 정도이고 원빵안날것같거나 딜더넣고싶으면 중간에 평타를 더넣어주면됨
q다음 w를 선마하면 쉴드량과 흡혈량이 엄청나기때문에 정글링도 수월하며
죽기직전의 아군 슈퍼세이브가 가능하다
e선마하는 경우는 게임이 흥해서 히드라와 같이 e선마를 한다면 굉장히 쓸만하다
무난한 경우이면 w선마 추천
6렙전 갱킹
적이 뚜벅이에 점멸이 있고 갱킹각이 좋다면
걸어가서 e슬로우 후 q묻히고 평평 점멸쓰거나 도주시다시 q혹은 와드방호로 추노후 퍽퍽때리기
적이 뚜벅이에 점멸이 없다면
와드방호 근접후 q묻히고 퍽퍽e퍽퍽 퍽퍽때리기 q
6렙후 갱킹
뒤로 접근후 와드방호 이쿠 차는동시 q날려서 접근 퍽퍽때리기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