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5 나부랭이의 아지르 공략
골드5입니다. 5,6,7시즌 원챔만해왔습니다.
부족하지만 도움이될까해서 올려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체력 +8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체력+72
- 주문력+25.56
제 아지르는 초반에 몰빵하는 아지르입니다.
공속을 통해서 q평평 천둥군주를 터뜨릴수있고 깡체력72로 초반 맞다이 우월성, 도란링합치면 40의 주문력으로 강한데미지. 아지르의 약한 초반구간을 조금이라도 매꿀수있는 룬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개취이나 개인적으로는 양날검+비스킷 조합을 추천드려요.
양날검의 1.5%의 추가피해받는것을 비스킷으로 커버가 가능해요.
탈진이너프를먹어서 이제는 솔직히 암살자상대로도 배리어가 더좋은거같음.
걍 왠만한 챔프상대로는 배리어가 가장좋은거같음.
트페같은건 예외로 정화.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빨강룬의 공속으로 w평q평이 아닌 wq평평으로도 천둥군주발동이 가능해요. 계속 쑤시다가 킬각보이면 weq해서 잡으면됨.
데켑은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없어도된다고생각해요.
마관신을 빠르게뽑고 리안드리를 2코어로올리면 상대가 마저왠만큼올리지않는이상 공허를 늦게올려도 충분히 커버가되요.
그리고 저는 바뀐밴시가 별로 안좋다고생각해서차라리 존야가더좋다고생각해요.(후반에 너무 쉽게 밴시가 벗겨지는거같더라고요...)
밴시,존야 둘다가면 딜이 부족해서 존야만올립니다.
라일,리안을 동시에 가는이유는 성장체력룬이 아니라서 부족한 후반체력을 매꿔줄수있고 두템간의 시너지가 상당히좋아서가는거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 라인클리어도 차이가심하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타가 확들어와도 6랩전에 e로쉴드받으면 이길수있고 6랩후면 밀어내면 그만.
이걸로 끝
서로 딜교안하고 cs먹기 급급함.
아지르하지말고 다른챔프하세요.
아지르 하반기에 변경소식있던데 그때 버프되면 하셔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