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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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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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뀐 렉사이 의견좀 나눠봅시다.

- 제르사이(2017-05-18, 조회수: 4207)

정글로는 이제 쓰기 힘든거 아시죠?
이제 탑으로 가는게 정론입니다. 
pbe서버 영상보고 적당히 룬특템트리 연구해봤습니다.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99) 22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2.5 (+0.5) 1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9
  • 공격 속도 +4.5%
    x2
  • 쿨감소 -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쿨감소
    -9.97%
  • 공격 속도
    +9%
총 가격 : 13,316 IP
일단 공격력이 아예 없으면 딜이 안들어가니 표식에는 평소대로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인장도 마찬가지로 평소처럼 고정방어 넣는게 낫다고 봅니다. 성장체력도 고려중입니다.

문양이랑 왕룬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이제 렉사이는 r 추가 공격속도가 없기 때문에, 차라리 평q를 빨리 돌려주는게 낫다고 봅니다. e도 풀분노추가뎀이 없어져서 분노다채우고 머리 제대로 찍을바에 차라리 쿨감을 빨리 돌려서 더 많이 머리를 찍어주는게 좋다고 봅니다. 딱 10퍼센트 맞춘 이유는 템트리에서 설명합니다.

공속은 없으면 초반에 cs도 먹기힘들고 딜교도 답답해서 넣었습니다.
원래 정석룬이 표식 공9 인장 고정방어9 문양 마저9 왕룬 공속3인걸로 아는데,
원래라면 6렙부터 공격속도가 빨라지니까, 바뀌고 나서도 초반에는 왕룬에 공속한개 덜박은게 큰 체감은 없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투의 열광이 추가ad로 인정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전투의 열광이 추가 ad라면 당연히 파괴전차보다 전투의 열광 찍는게 더 낫습니다.

패시브 체젠이 엄청 줄어들어서 걸레짝이 되버렸습니다
씨발..
이제 점화들고 탑개찢고 극딜가서 탑폭발시키는 플레이 못합니다.
솔직히 탑렉사이 쓰레기인데, 유일하게 상대보다 이득볼 수 있는게 궁으로 빠른 귀환해서 cs차벌리거나 경험치 더먹는거였는데 이제 그 짓도 못하니까 걍 점화딜을 궁이랑 바꿨다치고 텔듭시다.

예전에 탑렉사이할 때 텔들면 글로벌이 두개네 개꿀! 이지랄했었는데 이제 그거못하겠네요 씨 발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는 기본 공격 시 25의 분노를, 기본 스킬 사용 시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3초 안에 3회의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35% 증가하고 주변 적들에게 (+0.3/0.35/0.40/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땅속으로 매복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기본 공격은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5/10/15/20/25의 이동 속도를 얻고 시야 범위가 65% 축소되며 보이지 않지만 이동하고 있는 근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아군에게 표시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0, 18/17/16/15/1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최대 체력의 8/9.5/11/12.5/1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딱히 예전이랑 달라진 점은 없다고 봅니다.

스킬에서 w가 개씹너프라는건 변함없지만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봅시다.


다띄운다한들 우리팀 호응이 환상적으로 들어온다는 보장도 없으니까 한번에 한마리씩 천천히 띄우는게 가능합니다.

한놈 띄우고 바로 버로우하고 다시 드가서 띄우고 분할적으로 띄울 수 있겠네요 씨발..ㅋ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솔직히 사람마다 다르다고는 생각하는데, 저는 쿨감을 아주 소중히 여기는 사람입니다.

룬에서 반은 설명했지만 라인전할 때, 첫귀환에 티아멧뽑고 두번째 귀환에서 점화석이나 장화사오면 이미 쿨감 20퍼입니다. 

세번째 귀환에서 점화석 장화 티아멧이 있다고 가정하고, 히드라를 뽑고 블클을 가면 쿨감 40퍼 끝입니다.

그리고 다음 템들은 블클의 방관에 딜을 더해줄 추가ad템을 가면 되겠습니다.
피바를 가든 헤르메스를 가든 몰락을 가든 인피를 가든 추가ad템을 가야되긴 합니다.

제가 은밀히 애용하는 템인 팬댄도 아주 좋습니다. 꽤 저렴한 가격으로 공속과 치명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탑에서 1대1할 때, 팬댄으로 씹어지는 딜량이 꽤 많습니다. 추가ad템이 주메뉴라고 하면 팬댄은 조미료라고 할까요. 그런 느낌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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