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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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분 띵킹 베인 +
베인 개구림 * 그래도 재미쪙 *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총 가격 : 7,369 IP
그냥 무난한 룬
* 로또충은 치명타룬 1개 필수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베인은 라인전 10약캐기 때문에 전쟁광이라도 듭시다 (눈물)
은화살때문에 전쟁광이어도 쌔요 >.< (눈물좀 닦고..)
쫓아갈때 등등 베인 패시브 이동속도와도 잘어울림 >.<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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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르기
(Tumble)
- 마나 소모: 30
-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6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30/35/40/45/50%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 사정거리: 300
스킬 콤보
평(스킬 한번 피함) 평 (스킬 두번 피함) 평(타겟팅도 피함)
여러분 우리는 챌린저가 아닙니다
상대도 챌린저 아니에요
여러분은 고로 상대가 스킬을 어디로 쓸지 항상 띵킹하시면 분명 피하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스킬 활용 팁
언제나 그랬듯 스킬 활용 팁은 중요하지 않았다.
다만 중요한것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띵킹하는 자세인 것이다.
* 그래도 겁먹어서 궁누르고 구르기 막 쓰시면 쥬거용 >.
* 궁 구르기 은신을 잘 활용합니다 !!! (궁 구르기 후 바로 평타치기 전 한번 더 띵킹) *
두리번 두리번
우왁!!!! (등장갱) (특징 : 아직 스킬 쓰지도 않음)
호모나 세상에!!!! RQ!!!!!
(습관적으로 평타를 친다)
(은신 풀림)
흐흐흐 (흥분) WR평Q평(베이니이미쥬금)R평E평 평Q평Q평평평펴옆옆펴여옆Q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등등 즉발cc기가 없고 적이 직접 진입해야하는 챔프 상대로 쫄지말자!!!!
(아냐.. 우리 베이니는 야캐.. 쪼는게 당연한걸 ㅠ.ㅠ)
암튼
띵킹이 중요하다!!!
P.S
E플 벽꿍이 쓸만한 경우가 아주 드물게 한번씩 있는데
1.상대를 벽꿍 스턴시간내에 잡을 수 있다.
2.내가 살 수 있다.
는 최소한의 조건 아니면 쓰지도말고 생각도마세욧!!
- 원딜에게 점멸은 생명입니다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은 뻔한 얘기에요 여러분
여기만 보려고 오신 분들도 있겠지만
우리 라인전 야캐 베인은 전쟁광을 든것도 있고 (눈물)
몰락보다는 - 공속 신발 - 무대가 왕귀에 도움이 됩니다 (정말 쓸모없는 말) (눈물)
(몰락가서 라인유지력 어쩌구 저쩌구.. 우리 라인전 야캐 베인에게 다 필요없는 얘깁니다 ㅠ.ㅠ 어차피 쥬글거는 쥬거요 (눈물))
* 농담이긴하지만 몰락하나 뽑을 돈 3400G
BF 1300G + 열정의검 1200G + 키르히뭐시기파편 800G = 3300G 으로 비슷
몰락: 공40 공속25% 피흡15% 마법피해 100 현재체력8%데미지 이속뺏기
아래꺼: 공40 공속30% 치명타20% 이속5% 마법피해 50
아래꺼 / 몰락
1. 1300G부터 바로 공격력40을 챙길 수 있는 반면 / 1500G에가서도 공격력 25밖에 못챙김
2. 1300G 이후 1600G 될 때부터 이미 공속을 챙기는 반면 / 1800G에 최초 공속 챙김 (200G 늦음)
3. 2500G에 공격력40 공속15% 치명타20% 이속5% / 2500G에 공격력25 공속25% 15물리뎀 피흡10%
+마법피해 100
4. 2500G ~ 3300G 동안 공속점진적으로 성장 / 현자타임
몰락은 확실히 몰락 조합비용 900G동안 현자타임이 있고
다만 몰락 딱 떳을 시기에는 몰락이 더 쌤 + 유지력 좋긴 좋음
vs
선BF는 공격력을 좀 더 일찍 챙겨놓을 수 있는것이 장점
다만 몰락이 딱 뜨는 시기 3400G에는 비교적 약함
첫 귀환에 1300G이상은 모아야하는 단점
하지만 조합비용 등이 없는 관계로 아이템 유동성이 더 큰점 (신발 먼저 올릴 수 있음)
스태틱 딱 떳을때 라인정리 + 딱콩딜 + 3타딜 매우 아픈 부분 (치명타까지 뜨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러분의 선택에 맡길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스가 띵킹...!
***************************다만 몰락일 시 특성은 전투의열광 들어주세요!!***************************
위 템트리는 그냥 예시이고
BF - 공속 신발 - 무대 - 공속
- 수은
- 방템
즉 2코어 이후에는 상황에 맞게 템을 가실줄 알아야 하는 센스!! >.<
아.. 역시.. 아이템도 역시.. 띵킹이 중요하군요..!
2코어 이후 갈만한 템 : 얘는 쥬글걸 살랴줌
잘안감 어차피 쥬글껀 쥬금 ㅠ.ㅠ
3코어 이후 갈만한 템 : 방어막 참꿀
부활 갸꿀 근데 확실히 딜은 약한느낌남
결론 띵킹이 중요하다.
+
아이템에서만은 예외로 띵킹보다 중요한 를 꼭 사자 두번사자 세번사자 네번사자 사자어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웰컴!
코그모
웨엘컴!
루시안
웨에엘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 방향감을 잃고 비틀거리는 Q를 소유한 이즈리얼 한정 *
다힘든거 아시죠? (눈물)
라인 / 정글 운영법
굽신거리며 감사한 마음으로 CS를 받아먹습니다.
다만, 굽신거림에도 불구하고 나쁘게 나대는 아이들은 서폿에게 부탁하여 뒤통수를 때려줍시다.
(내가한다고 안했다 서폿에게 부탁한다고 했다!!! (도망))
초반 운영법
아이템이 갖춰지지 않은 베인은 약하고 쓸모없고 잘죽고 바보고 멍청이고 ...
중반 운영법
아이템이 갖춰지기 시작한 베인은 약하고 쓸모없고 잘죽고 바보고 멍청이고 ... 라는 자책을 하는 척 하다가 예상치 못한 강려크한 딜로 조져줍니다.
후반 운영법
님은 이제 강려크합니다
다만 상대도 강려크합니다
고로 처음에 말했듯
다시금 띵킹이 중요해지는 시점입니다. 상대 스킬을 피하세요!! 상대는 챌린저가 아닙니다!!! (도망)
* 3타 집착하지 맙시다 *
팀파이트시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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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같은 무서운 세상에서 원딜은 다만 한 마리 미끼일 뿐.
죽기 전 한 숟가락 만큼의 딜이라도 더 넣고 죽을 수 있다면 그로 족할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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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지마시고 항상 궁 구르기에는 은신이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서 딜할 수 있는 위치를 잡으세요
딜 넣는 것보다 사는 것이 무조건 더 중요하다고는 못하겠으나,
일찍 죽어버리는 원딜보다는 살아있는 딜 덜 넣은 원딜이 더 무섭습니당 >.<
마치며
띵킹!!!!!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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