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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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0
12
3/3
[D4] 야스오 정글

- Buzzeffect(2017-05-24, 조회수: 8771)

많은이들이 내가 트롤이라 말하지

놈들은 리신을 원하지만

내가하는건 오직 과학뿐

내곁의 바람 오직 그것만 믿는다







(인증)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34.56%
  • 방어
    +9
총 가격 : 11,373 IP
상대 탑 미드 정글 중 2명이상이 ap면 문양에 마저박는거 말고 다른 룬 세팅은 없음

아니 사실 정수에 경험치룬 1개나 2개 넣기도 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다른거 찍을거 없음, 그나마 약점노출?ㅋㅋㅋㅋㅋㅋ
정글러 스펠에 예외란 없음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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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다른 야소 장인들 글 보세요

스킬 활용 팁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선택형
마체테 상위템을 안가는 이유

정글 스오인대 정글템을 안사서 놀랐지?

하지만 잘 생각해봐 

스오가 왜 강해? 치명타100% 때문이지

또 그냥 치명타100%면 강한가? 아니지 무대가 있어야 강한거지

뭐 이런이유로 안간다.

하지만 추가경험치 때문에 마체테는 가야함


탬 올리는 순서


시작템

Hunter's Machete(사냥꾼의 마체테)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고정)

첫귀환(1200원)
Zeal(열정의 검)

(700~1000원)
Brawler's Gloves(싸움꾼의 장갑)Dagger(단검)Control Ward(제어 와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직스
시야를 잡아줘도
리 신
가는게 보여도 갱 당하는
엘리스
아군 라이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이번
이런 육식이 아닌 애들은
아무무
모두 성장 차이를 기반으로
워윅
정글 차이 만들 수 있음
물론 시야를 못잡아줬으면 팀탓하면 안됨


라인 / 정글 운영법

 윗쪽팀 기준


블루 > 레드 > 바위게 > 칼날or상대블루 와딩 > 작골 > 칼날 > 집

블루 > 늑대 > 레드 > 바위게(생략가능) > 작골 > 칼날 > 집

칼날 > 레드 > 바위게 > 탑,미드갱(경험치룬 1개 필수)

칼날 > 레드 > 상대블루와딩 > 바위게 > 작골 > 집

늑대 > 블루 > 두꺼비 (경험치룬 1개 필수)> 바위게


초반 운영법
최대한 빨리 열정의 검을 뽑는것을 목표로

상대 정글 시야 잡아주고 상대 정글 갱킹을 역갱 쳐주면 됨, 다만 2:2했을때 상대 조합이 Khazix(카직스)Darius(다리우스)이고 우리가 Nasus(나서스)Yasuo(야스오) 이러면 절대 절대 절대 역갱을 봐선 안됨, 상대보다 빠른 정글링을 바탕으로 시야만 먹어야함 만약 2:2 싸움을 연다면
Darius(다리우스)적 더블킬!

이런 결과가 나오게됨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나중에 천천히 추가하겠음... 졸려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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