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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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레벨당 공격력 +0.13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8.72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룬은 이게 가장 보통인것 같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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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EE
EQE
ERE (궁을 맞추면 죽을것같을때 뒤쪽으로 궁으로 날라가서 공포만 걸고 나와도 충분히 한타에서 유용 or 뭉쳐있는곳에 들어 가면서 cc기에 바로 끊길것 같을때)
RQEE (이동기가 있는 원딜이나 점멸이 있을것 같은 상대에게 궁쓰고 바로Q누르고 있으면 같이 이동합니다)
q(짧게 누르기)와 Q(길게 누르기)를 잘쓰셔야 생존율이 올라 갑니다.
뒤쪽으로 이동하거나 이동기와 같이 움직이기 때문에 스킬샷 회피도 가능
막타 라면 q를 이용
Q의 거리가 생각 보다 짧기 때문에 많이 붙어야함
라인 갱갈때 w활성화가 안된적한테 갈시 w를 써주면 활성화 되서 이속이 잠깐 빨라집니다.
E 점멸 E 도 생각 보다 유용함
공포는 워윅으로 부터 도망가게 하므로 뒤쪽에서 써주는게 좋음
E보다 W를 먼저 찍는 이유는 이속을 극대화하여 딸피로 집가는 라이너들을 잡기 좋음
우리팀 cc기가 좋을때는 앞에서 R로 대놓고 들어가도 좋지만 아닐때는 항상 우리팀과 떨어져서 후방이나 측면을 노리도록 합니다.
상당히 이니쉬나 딜량이 좋은 챔프이지만 딜로 가는 것에 비해 궁쓰고 바로 죽는 경우가 많아서 쓸모가 없다고 느껴지나 탱으로 가면 재미가 충분히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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