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중....
[2017/06/17]
(예상 마스터리,아이템,카운터 작성
,딜탱 템트리, 스펠, 마스터리 작성 및 문제점 파악
,이전 공략의 탑챔프 상성 수록, 현재 공략 동결상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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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레벨당 공격력 +0.13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27.81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렉사이가 이라는 키카드를 얻었기 때문에
6렙부터 일반 공격력보다 강력해지는 성장 공룬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뭐.. 취향대로 하셔도 무관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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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이 깡딜 ↓ 계수 ↑ 이며
스킬이 의 패치덕에 고정뎀 조건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마를 추천드립니다.
(쿨타임 감소는 덤입니다.)
현재 궁에 문제점이 있습니다.
현재는 패치로 판정상향
궁이 타겟팅인데 딜이 안들어 간 '버그' 인지
처럼 타겟팅 이지만 경로에 없으면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방식인지..
일단 버그가 아닌 와 같은 매커니즘이라면
이건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렉사이의 에는 '잃은체력 비례'가 있어서
피니시 용으로 사용 됩니다.
하지만 이 궁을 점멸로 쏙 피해버리면
설상가상으로 그게 다이브 상황이라면(영상)
순식간에 투신자살 스킬이 되버립니다.
차라리 '버그'면 좋겠습니다.
버그 아니어도 패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아! 내가 다이브 한다!
패치됨 으힣힠ㅎㅋㅋ 버프도 받음 흐힠ㅎ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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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으로 이건 문제점은 아닌 소소한 팁입니다.
궁을 쓰고 나서 모션이 '착지'하기 전까지는
다른 스킬을 못쓰는건 이해하지만
'서머너 스펠'(점멸,텔포는 물론 점화등) 까지 못쓰더군요
그래서 점화 걸 타이밍을 놓쳐 렉사둥절 많이 했습니다.
여유롭게 스펠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and and and and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걸로 모든게 설명되는 창남
w쓰면 또 평타방어
이 뭐 병
창 견제도 한몫
6렙전에 이겨도 넘어가면 못이김
지속딜이 너무 쌥니다.
렉사이가 한콤으로 빈사를 못만들면
대부분은 카운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항상 이거 벤해요
그래서 더이상 안만남
피 뻥튀기에 무적에 노코스트에 짧은 쿨타임에
이게 양심적인 챔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뒤로 돌아서 빼면 Q를 못맞추니까
싸우고 서로 딜교하고 빠지는게 안되는 상대에겐 다 져요
점프를 하면 에어본
체력이 높은 편도 아니어서 두드리면 가십니다.
1렙싸움은 져요
하지만 1렙만 넘기면 딜교는 전부 우위입니다.
어려움은 빨강
어려움과 간단한만 설명이 있습니다.
좀힘든 주황은 쉽게보면 안됨
애매한 노랑은 방심하면 안됨 정도 입니다.
Ctrl + F 로 원하는 챔프를 검색해서 색깔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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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렉사이의 순간 딜링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땅굴을 라인에 많이 파둬야 해요
땅굴을 만들러 가시는게 귀찮으셔도
이게 모이고 모이면 4인갱도 피할 정도입니다.
상대가 땅꿀이 신경쓰여서 미니언을 놓치는
멘탈공격도 가능
탑에 있으라고만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로밍을 자주 다니라고도 하지 않겠습니다!
중반부의 운영은 플레이 하시는 여러분의 스타일을
따라가시면 됩니다.
아! 나는 적 탑라이너를 조져야겠다! (좋습니다)
아! 나는 다른 라인을 도와서 겜을 풀어야겠다!(좋습니다)
아! 나는 하기싫다! (이건 안됌)
여러분의 스타일대로 하시는것 그것이 답입니다.
즈릇을 사셔서 운영을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제 궁극기가 이동스킬이 아니게 된 만큼
예전처럼 라인컨트롤은 많이 힘들어 졌습니다.
렉사이가 변경되며 극딜렉사이를 하니 한타시에
이렇다 할 포지션이 사라졌습니다.
한타시의 역할은 플레이 해보며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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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탱 템트리를 가니 팀 한타에도 포지션이 생겼습니다.
대신 패치 이전에는 괴물같은 느낌으로
난장판을 치는 느낌이었는데
이젠 광전사처럼 몇명 따고 죽는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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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으로
렉사이는 선진입 챔프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서 렉사이가 먼저 들어가야 할 때도 있지만
선진입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나 같은 챔프는 광역 CC가 있어서 ,
먼저 들어가서 적들을 묶고 아군이 들어올 시간을 벌어줍니다.
패치전 렉사이도 어렵지만 가능했습니다.
후 기습성공하면 3명정도는 에어본을 띄우고
상대를 묶어둘 수 있었죠
하지만 이제는 한명입니다 (주모! 여기 에어본 단 하나!)
이제는 선진입을 하셔서 기습적으로 띄우셔도
뚜까 맞고 죽어버려요 심지어 탱관련 스킬도 없으심..
최소 서폿의 이든 상대방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스킬이 먼저 들어가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래도 암튼 탑렉사이 버프 환영
솔랭 건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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