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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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폿 바루스 붐은 온다
바루스 서폿이 혼모노..... 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4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5.03
- 마나 재생+4.824
총 가격 : 5,217 IP
룬은 센스있게..
정수는 원딜이라면 공속2 피흡1 넣었을탠데
라인전에서 포킹갓이기 때문에 공격력으로 다 박아버렸다.
보통 바텀라인전은 ad챔프가 많이오기에 노랑 방어력은 필수고
마저는 적당히 두르고 쿨감 두르는게 좋다고 생각
왜냐? 그것은 w를 터트려야하는데 쿨타임이 길면 몹시 마음이 아프기 때문입니.... 다↗↗↗↗↗↗↗↗↗↗↗↗↗↗↗↗↗↗↗↗
뭐 만약
랑
갈거면 파랑룬에 마나재생 넣으면 사랑스러워 질것.. 포킹 좀 하다보면 마나 너무 조루이다. 그렇다고 서폿인데
를 갈 순 없지 않습니.... 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죽지 않는 복수심 (Living Vengeance)
바루스가 적을 처치하면 복수심에 불타올라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꿰뚫는 화살 (Piercing Arr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충전 시작 시: 바루스가 다음 화살을 조준하며 20% 둔화됩니다. 4초가 경과한 후 쏘지 않으면 바루스가 스킬을 취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역병 화살 (Blighted Quiver)
기본 지속 효과: 바루스의 기본 공격이 6/12/18/24/30 (+0.3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역병을 붙입니다. (최대 3회 중첩)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퍼붓는 화살 (Hail of Arrows)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바루스가 화살을 비처럼 쏟아부어 60/100/140/180/22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지면을 오염시킵니다.
오염된 지면은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 늦추고 치유 효과는 30%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부패의 사슬 (Chain of Corruption)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바루스가 부패의 촉수를 발사해 150/250/3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맞은 적의 이동을 2초간 막습니다.
이후 근처의 감염되지 않은 적 챔피언에게 촉수가 뻗어나가, 닿은 적에게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동 불가 상태가 된 적은 일정 시간에 걸쳐 역병 중첩이 3회 쌓입니다. (사정거리: 107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맘같아선 평타 3대치고 R거는게 제일 좋은데 여건이 안되면 걍 r이니시걸고 님들 아는
3스텍 Q 3스텍 E가 매우 양아치라 생각입니... 다↗↗↗↗↗↗↗↗↗↗↗↗↗↗↗↗↗↗↗↗↗↗↗↗↗↗↗↗↗↗↗↗↗↗
스킬 활용 팁
라인전때 q계속쏴주고 대치때 q계속 쏴주다가 R 맞을 느낌이 든다 할때 뙇! 써주고 이니쉬 캬!
진짜 q가 제일 중요합니다 라인전... 진짜 딜량 너무 양아치 입니... 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와딩은 필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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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청 구진데 서포터로 가보니까 상상이상으로 괜찮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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