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체력 +0.54x9
- 레벨당 체력 +2.7x3
- 공격력+8.55
- 체력+450.3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 W -> E.
Q 는 도주와 접근용으로 쓰고.
E 는 주력 공격용.
W 는 곧바로 켜기 보다는 상대도 대부분 Q 를 쓰고 E 가 들어오니까 E 가 들어올즈음 쓰도록 한다.
즉 내가 E 를 쓰는 때, 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체력적 손해 안보기. 맞으면 체력을 채우고, 차면 때린다. (진리의 덜 맞고 더 때린다.)
귀환을 가능한 늦게. CS 를 최대한 먹고 첫 귀환전에 1500 원은 모은다.
1 명은 반드시 죽인다. 죽이고 살아 나와서 체력 채우고 다시 전장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