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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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공격력+8.55
- 방어+21.78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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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기본적인 콤보는---평-입니다. 하지만 스킬 콤보는 상황에 마다 적재적소로 써야 하므로 꼭 이것이 필수 콤보라 생각하시지 말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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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3번 선마다음 왜 다시 를 선마하냐 예전에는 선마였습니다 하지만 랜턴 쉴드가 5명에서 2명으로 줄었기 때문에 저는 를 선마합니다 하지만 를 선마해서 쉴드량을 늘리겠다라는 분들은 찍어주세요
패시브가 참 재밌습니다 영혼 먹는 재미가 쏠쏠하구요
영혼을 먹을수록 방어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웬만하면 먹어줍시다 을 통해 영혼을 먹을 수 있는데 웬만하면 랜턴은
진짜 아껴주세요 갱킹 타이밍인데 랜턴이 없어서 호응 못하는 상황이나 위험에 처한 아군을 구할 수 없게 됩니다
는 완전히 끌려오는 것은 아니며 그랩을 끈 다음에 한번 더 누르면 그랩한 대상에게 날아갈 수 있어서 을 섞어놓은 느낌입니다.
의 팁은 주로 저희 티어에는 백 무빙을 자주 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은 백 무빙을 자주 치시기 때문에 백무빙 예측해서 던져줍시다
그리고 을 처음부터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상대의 무빙 패턴을 알아가신다 생각하시고 처음부터 그랩을 성공시키면 좋지만 확률은 어렵기 때문에 라인전을 해 가면서 상대방의 무빙 패턴을 알아가면서 그랩 합시다.
쓰레쉬의 꽃이라고 할 수 있죠 아군 슈퍼 세이브와 강력한 갱킹 호응 그리고 호응도 됩니다.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아서요 아시면 뭐 그냥 skip하시고 의 쉴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스킬 하나는 막을 수 있는 쉴드량입니다 꼭 딜교 할 때 써주세요 라인전 도중 상대방과 딜교 도중에 상대방의 원딜 예를 들어 이 을 써서 도망을 칩니다 하지만
는 가 빠진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원딜에게 을 던져줘서 추노를 해줍시다.
일명 마당 쓸기죠 웬만하면 마당 쓸기는 하지 맙시다.
그러다 돌쇠 취급 당합니다. 는 앞으로 마우스 커서를 대면 상대방을 밀어낼 수 있지만 뒤로 커서를 대면 상대방을 땡겨 올 수 있습니다. 의 사기성이라고 하면은 의 의 의 의를 도주기를 끊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정말 타이밍 맞추기 힘들지만 어느정도 해보시면 감이 옵니다. 보통 쓰레쉬 하시는 분들 중에 진입각이 나오는데 무조건 먼저 쓰시는 분들 있는데 먼저 쓰시고 를 천천히 써주셔도 됍니다
자 궁극기입니다. 쓰레쉬 주변의 오각형 형태로 벽이 생기는데 벽에 맞추면 강력한 슬로우와 데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를 먼저 쓰고 를 먼저쓰고 을 쓰시면 적들은 에서 나가지 않고 안에서 싸울려고 합니다
그러면 궁극기 하나가 낭비가 된 셈이죠. 을 최대한 맞추기 위해서는 이나 을 써줍시다.
의 팁은 글로는 설명하기 힘드므로 영상을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프링글스 아저씨 무시하고 딜교할려고 하면 그냥 q맞고 패시브 터뜨려서 진짜 뚜들겨 맞습니다. 진짜 무섭습니다 하지만 라인전은 조금 사려주시고 정글러 불러주시고 브라움이 먼저 w를 쓰고 들어오면 바로 역관광 시켜주면 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쉬 해주시고 무조건 1렙에는 미니언 한대식 평타 때려주세요 안그러면 원딜을 cs먹기 힘듭니다 혹시 때리다 백핑 찍으면 그만 때려주세요 원딜들 싫어하는 사람 은근 있습니다 그리고 선2렙 찍어주시면 쌈 걸어서 이득 봐주시면 됍니다
계속 사주세요 나오시면 원딜한테 로밍간다고 먼저 말씀해주시고 로밍 가주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로밍 타이밍은 예를들어 빠졌을때 들어가주셔서 그랩 맞추시면
킬을 내거나 을 빼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을 통해 시야 장악 해주시면 됍니다 주로 용쪽이나 바론쪽에 와드 해주시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중반과 같이 바론쪽이나 용쪽에 와드를 꼭 해주시면서 시야장악 해주시면 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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