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은 팀운겜이다. 열심히 해서 팀운이 좋아지도록 하자
이 판들 이후로 상대적으로 똥 싼 판들 다 이긴게 함정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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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공격 속도+19.26%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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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로 공명의 일격, 방호 등이 너무 쉽게 끊김
을 통한 성장형 플레이 + 매서운 갱킹
초반에 쓰기 좋은 땅굴 루트. 붉은 색은 주로 이동용으로 사용되며, 초록색은 적팀 2차 다이브용, 파란색은 굵은 벽을 넘어서 예상못한 갱킹을 가기 위한 용임. 참고하도록.
땅굴 쿨이 돈다는 점을 이용해서 상대가 안일하게 플레이한다면 이런 방식으로 터트려 줄 수 있음.
역시 벙커도 3번은 깔아야 되듯이 갱도 3번은 까줘야 제맛
초반 딜은 강려크함. 초반에 조지자.
대충 2코어~3코어 쯤에 딜로 찍어누르는게 포인트, 렉사이는 1대1이 굉-장히 강력하다.
딸피한테 썼을때 제발 죽길 기원하셈.
등으로 어그로 열심히 끄셈
이때쯤이면 땅굴 다시 타는 대기시간이 2초이므로 이걸로 농락해도 됨.
예전처럼 탱킹할려면 아마 탱능력이 많이 부족할꺼임.
아까 말했듯이 딜템을 간 처럼 운용하셈.
의 쿨은 가면 갈수록 짧기 때문에 치고 빠지기에 익숙해져야 함.
의 무적판정도 잘만 이용한다면 더 뻐길 수 있음.
다들 이기도록 하자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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