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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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황 정글올라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공격력 +0.95x9
레벨당 체력 +1.34x9
쿨감소 -0.83%x9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5.3
- 체력+217.08
- 쿨감소-7.47%
총 가격 : 13,524 IP
인장에 성체를 박았으므로 정글링이 힘들기 때문에 고정쿨감룬을 가서 빠르게 정글링을 해준다
(후에 Q, E, 궁 쿨타임 감소로 이득을 보기 쉬움)
사실 정석은
표식 공격력
인장 방어
문양 마저
정수 공격력
이다.
어떻게 가든 취향대로 가자.
어차피 룬을 썩어빠진 효율로 이상하게 넣지만 않으면 그렇게 엄청나게 큰 의미는 없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나머진 다 취향임
그러므로 찍지 않아야하는 특성만 써줌
기본적으로 유체화를 들어준다고 생각해라
적이 벽넘어다니는 스킬이 있는 챔프로 구성돼있으면 점멸 들면 된다
벽 : 






예외 : 
벽을 만듦
여기서 2개이상이 적팀에 있으면 점멸 들어
벽넘는 도주기 있는데도 여기 안써있는 애들은 벽 넘어서 도망칠 일이 거의 없는 챔프임
대쉬기를 벽넘어서 도망치는 데 쓰지 않는 챔프이거나.. 쨋든 기동성이 엄청 좋지는 않은 애들
하지만 이 공략을 예능공략이라고 생각하고 읽고싶다면
광전사의 분노 (Berserker Rage)
올라프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50~100%의 공격 속도와 8~25%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역류 (Undert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던져 60/110/160/210/26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2.5초 동안 25/30/35/40/45% 둔화시킵니다. (지속시간은 도끼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합니다.) 도끼에 맞은 적 챔피언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버티기 (Tough It Ou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5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하고 2.5초 동안 10/40/70/100/130 (+잃은 체력의 17.5% (현재 체력의 30%를 넘을 수 없음))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모한 강타 (Reckless Swing)
체력 소모: 가한 총 피해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올라프가 맹렬한 기세로 도끼를 휘둘러 대상에게 70/115/160/205/250 (+0.5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이 스킬의 소모값은 가한 총 피해의 30%에 해당되며, 대상을 처치한 경우 소모값을 되돌려받습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라그나로크 (Ragnaro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올라프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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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그냥 Q를 맞추고 쫓아가면서 W를 쓰고 평타를 때리면서 E를 써라
6렙 후에는 궁을 쓰고 똑같이 하면 됨
스킬 활용 팁
1렙 때 W찍는 이유는 걍 첫버프 먹을 때 피, 마나관리도 Q보다 잘 되고,
빨리 먹을거니까 봇 두명 빨리 봇으로 꺼지라는 의미임. 어쨋든 1렙 W는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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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한테 돌진할 때는 이 순서로 써줘라
왜냐면 정당한 영광이 터뜨리고싶을 때 터지질 않거든.. 그래서 빨리써놔야 적한테 도착하면서 터진다
필자는 [F]유체화 [2]정당 [R]궁이라서 [검지-무명지-검지] 순으로 따다닥 누르고 돌진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다른거 다 올라프한테 구데기니까







순서로 올린다
유체화랑 컬러콜라보임
파랑강타 확정슬로우로 스킬샷 정확도를 올려주는게 좋긴하다만
BF 안좋지 않냐고?
Q 1AD
E 0.4AD + 올라프는 평타딜 비중이 굉장히 큼





이거 주황색이라고 가지마라 구데기다
: 더욱 신나고 찰지게 한타를 열고싶을 때
: 적팀이 한타조합인 경우 가고일-솔라리로 엄청난 쉴드량을 제공하여 한 타임을 버틴 후 적 딜러를 물자
: 적 원딜이 치명타 딜러일 때 딜량 감소와 함께 
주 황 슬 로 우 를 걸어주자
솔라리가 이번 7.12 패치때 사용한 챔피언 추가체력 계수가 붙었다
적 챔피언이 근처에 3명 이상 있을 때 가고일을 사용하면 체력이 2배로 뻥튀기 된다
부적, 충전물약, 옥수수 스타트 해라.
처음 아이템 순서는 무조건
주황 올라프인데 왜 아이오니아가 껴있냐고?
아이오니아 대신 

이 신발들도 괜찮다
위에 올려둔 최종 아이템은 공략의 컨셉을 위해 저렇게 해둔거지, 진짜로 저렇게 가면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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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점멸이나 다른 주황색 스펠을 들었다면
성능은 구데기지만 색깔을 맞추기 위해 
이 두 아이템 중 선택해서 간다
방금 진짜로 이렇게 가면 안된다고 했다. 구데기다. 녹색으로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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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순서에 대해 설명할거다
선템 
아이오니아로 이동속도와 스펠 쿨타임을 줄여주면서 갱각을 더 잘 잡을 수 있도록 해준다.
그 후 
정당한 영광으로 체력 마나 체젠 방어력 쿨감을 챙겨주며
동시에 사용효과인 부스터와 슬로우를 챙겨준다
그리고 
잿불거인을 올려 딜러를 빠르게 죽일 수 있도록 해준다.
사실 색깔 맞추려고 빨간색으로 올리는 거지
스킬샷만 잘맞추면 붉은강타도 굉장히 좋다
그 후에 
가엔을 올려 (Ctrl+C)적진에 뛰어들어 적을 죽이고 난 후 혹여나 죽더라도
오브젝트 컨트롤에서 밀리지 않을 수 있도록 가엔을 가준다
이제 바로 

음전자 망토를 먼저 올려 여태 챙기지 못한 마저를 챙겨준 후
(Ctrl+V)적진에 뛰어들어 적을 죽이고 난 후 빠져나오면서 받는 딜 감소를 위해, 그리고 혹여나 죽더라도
오브젝트 컨트롤에서 밀리지 않을 수 있도록 가고일을 뽑아준다.
복사드립때문에 가독성이 떨어진다고 해도 상관없다. 복사드립인 걸 강조하고싶었으니까
마지막 템은 상황에 따라 갈린다
태불망은 잿불거인이랑 중첩되지 않는다
마지막 템은 세 가지 아이템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사실 극후반까지 가면 올통기한 와서 이 아이템들을 올릴 때가 되면 게임은 져있을것이다
최대한 빠르게 이득을 굴려 승리를 가져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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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에서 무조건 잿불 다음 가엔부터 올리라고 써놓긴 했는데
돈이 오질나게 안벌리면 그냥
주문포식자나
주먹 올려서
나중에 
둘 중 하나로 올려도 된다. 하지만 맬모셔스는 주황색이 아니다. 참고할것
또, 적 AP가 부담스러우면
조개 올린 다음에 가엔 올려도 된다. 조개도 주황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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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가고일-솔라리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서 하는건데
체력이 2배로 뻥튀기 된 상태로 솔라리를 사용하면
쉴드량이 미쳤다. 원딜 피의 2/3이 쉴드로 차게된다.
이 두 아이템의 시너지는 정말.. 미쳤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애니비아
W!!
점멸 들어라
벽 때문에 들어가질 못한다
점멸 들어라
벽 때문에 들어가질 못한다
카르마
RE!!
광역 이속증가때문에 술래잡기하다가 죽는다
카르마 시야장악하러 돌아다닐때 먼저 자르든가
카르마 없을 때 싸우든가 해야한다
광역 이속증가때문에 술래잡기하다가 죽는다
카르마 시야장악하러 돌아다닐때 먼저 자르든가
카르마 없을 때 싸우든가 해야한다
자르반 4세
R!!
점멸 들어라
한타 시작하자마자 조그맣고 동그란 돌집 안에서 허우적대게 만든다
점멸 들어라
한타 시작하자마자 조그맣고 동그란 돌집 안에서 허우적대게 만든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쉬
뚜벅뚜벅
슬로우랑 궁 스턴으로 카이팅하는 챔프인데
궁으로 그냥 다 무시하고 죽이면 됨
얘는 카이팅 못함
슬로우랑 궁 스턴으로 카이팅하는 챔프인데
궁으로 그냥 다 무시하고 죽이면 됨
얘는 카이팅 못함
징크스
히익 올라프다!! 덫(E)!!! 뚜벅뚜벅
올라프 : 형씨마시아!!!!(덫 무시)
콰삭 콰직 콰작
올라프 : 형씨마시아!!!!(덫 무시)
콰삭 콰직 콰작
진
뚜벅뚜벅
뷔이이이잉(R)
콰삭 콰직 콰작
뷔이이이잉(R)
콰삭 콰직 콰작
딴건 중요하지 않고
솔방울탄(점프하는 식물) 궁 쓴상태로 안타진다
생각 잘 하고 터뜨려라
그리고 체력회복식물 슬로우도 안묻는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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