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 구데기 아닙니다.
제대로된 잔나 공략 시작합니다.
+) OP.GG 장인랭킹 현재 6등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50) | 1210 |
공격력 | 47 (+2.5) | 89.5 | 공격 속도 | 0.625 (+2.61%) | 0.902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28 (+4.5) | 104.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 +0.91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나 재생 +0.33x3
- 주문력 +4.95x3
- 방어+8.19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나 재생+0.99
- 주문력+14.85
잔나를 구데기가 아니게 만드는 첫번째, 입니다.
대신 만 들어도 구데기 탈출입니다.
로 비교적 약한 초반 라인전이 커버가 되고,
없이도 , 을 통해 상대 브루저들을 무력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 챔프에 상관없이 들어줍니다.
잔나가 적중 시 및 서풍으로 추가 이동 속도의 3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회오리바람은 매초 커질수록 10/15/20/25/30 (+0.1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리는 시간이 0.25초 늘어나며 이동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1.25초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합니다. (사정거리: 1000-17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사용 시: 잔나의 원소가 적을 공격하여 2초 동안 20/24/28/32/36% (+0.06AP%) 둔화시키고 55/85/115/145/175 (+0.5AP) (+추가 이동 속도의 3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잔나가 사용 스킬로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잔나를 구데기가 아니게 만드는 2번째,
선마 입니다.
선마시 의외로 강한 딜량으로 2대2싸움 이김 + 빠른이속으로 초반 미드쪽 시야장악.
별로 아니냐? 하시는분들은 선마하고 1판 해보시면 생각 바뀌실거에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