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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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레벨당 쿨감소 -0.278%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29.91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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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상대가 1렙 라인푸쉬가 좋은 챔프만 아니면 보통은 w찍고 딜교합니다
그리고 q 선마 합니다 e 를 주게되면 마나 압박이 좀 있어서 둘다 큰차이는 없다고 봐서
취향대로 올리면 될듯해요
쓰레기 궁이지만 유틸기 하나가 있고 없고가 딜량 소폭 상승보다 낫다고 보기에 6, 11렙에 궁찍습니다.
예쁘게 q각 나올땐 qeq 혹은 qwq, weq, qweq
도망칠 필요가 있을땐 ewq, qewq
근접챕 상대로 1렙에서 w찍고 평w평 넣으면서 각보일때 마다 평짤 날려주면 주도권 잡기 좋아요
특히 리븐 트린 노틸 나서스 쉔 가렌 다리 클레드...
원거리나 원거리 스킬에 평타 판정있는 갱플 빵테? 상대로는
원거리 미니언 뒤에서 상대가 평타나 스킬로 미니언 어그로를 끌때 평w평 하고 빼주면서 딜교하면 이득볼수 있어요
상대가 견제를 안하거나 w가 쿨일때는 콤보 가능해지는 3렙까지 좀 사리면서 플레이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단 전 기본은 라인 프리징합니다
만만해지면 타워까지 밀고 다이브도 하지만 라이즈가 라인 프리징에 좋기도 하고 안전하기에 보통은 라인프리징
중반 역시 라인 잡고 파밍이 기본인데
라인전을 이겼다면 라인잡고 디나이
--> 상대가 로밍가면 1. 팀이 안전하면 계속 프리징 2. 따라가거나 2. 타워철거해야 합니다
라인전 이겨도 상대가 로밍가서 터트리면 겜은 지기 때문에 계속 프리징만 하는건 안좋아요
오브젝트관리 (용 바론 타워)
텔포 있으면 오브젝트 반대 편 라인 관리해주면 좋구요
물론 상대에 이니시가 좋거나 우리팀이 많이 밀릴땐 최대한 합류하구요
종종 혼자 라인미는 딜러들 궁극기 이용해서 잡는 식으로 플레이합니다
딜러 보호하거나 (ewq) 튀어나온 놈들 명치 (weq) 때리는 식으로 플레이 합니다
생각보다 라인 상성봐서 고르기 나쁘지 않은데 솔직히 캐리력은 많이 떨어진거 같아요
예전엔 라인전 이기거나 반반 이상가면 팀파이트에서 존재감 쩔었는데 이제는 어렵네요
라인전에서도 예전엔 편하게 이긴 애들이 요즘엔 딜교 잘해도 지는 경우가 꾀 되고
솔직히 다른 챔이 더 좋은거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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