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실레기의 눈높이 자크공략
안녕하세요 실레기 자크유저입니다. 에이 실레기샛기 닥배드... 는슬플것같으니 잘읽어보시면 꽤나 유용할지도모릅니다! 사실 리멬전 자크로 꿀빨고있었으나 갑자기 리멬소식을듣고 리멬 초반에는 많이 우왕자왕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사용법을 익히게 되었고 다시 꿀빠는중이죠
현시즌승률입니다. (평점과 승률이낮은이유는 아까말했듯 리멬초반에 많이 갈팡질팡 해서그렇네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죠!
자크, 비밀 병기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레벨당 쿨감소 -0.278%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24.912%
총 가격 : 11,275 IP
자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스킬은 요정도 되겠네요 그러니 자주써야겠죠? 그리고 자크라는 챔피언은 후반을 바라봄과동시에 후반에 존재감이더드러나기때문에 18렙 쿨감, 체력룬을 껴줍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vs 요거 2개에 다들 의견이 분분하시던데 전 포악함을 선택합니다. 자크가 기동성이 나쁜챔피언은 아니기때문에 정글링에 힘을더 실어주려구요@.@
자크는 체력재생이짱짱해서 비밀창고필요없구요 님들이 딜올릴것도아니고 자크로 암살시도 할일 거의없으니 암살자도거릅니당
대자연의선물드시는 몇분계시던데 정글링에 힘이실리긴하지만 확실이 이특성이 갱, 한타 등에서 빛을발하기때문에 위험한게임 선택합니당
vs 전 정확성드는사람 이해를 잘못하겠네요.자크는 쿨감이 생명입니다! 이따가 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vs 자크는 젤리수급을이용해서 체력재생이 쉽기때문에 꿋꿋함들어줍니다.
자크는 정글러라구요!
요 특성 정말중요해요! 이따 핵심특성얘기할때 함께설명드리겠습니다.
요 3개는 뭐 취향차인것같습니다 맘대로골라주세요 전 대담함사용합니다.
자 이제 가장중요한 핵심특성
바람술사! 자크의 꽃이라할수있죠. 룬 갑옷, 정령의형상과함께 바람술사를 곁들여주면 자크의 쩰리는 포션이따로없죠! 파괴전차를드시는분도있지만 한타든 정글링이든 바람술사가더우세하기때문에 바람술사들어줍시다. 한타에서 젤리수급 중요합니다. 잘봐주셔야해요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8%(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요거 타고가서 챔프or 미니언에붙히고 평타를 다른거에 촥하고 둘이 뽀뽀시켜줍니당 그리고 으히히 하면서 데려오면 우리라이너를 성장시키게 되죠!
스킬 활용 팁
자주 쓰게될거에요! 그리고 한타든 정글링할때든 연타해주시면됩니당
팁! 갱에 사용할때는 맞춘다기보다(물론맞추면더좋겠죠) 상대챔프의 더 뒤쪽으로 사용해준다는 생각으로 써주시면됩니다. 왜냐하면 도주차단도 가능하고 점멸빼기도 쉽고 조흔cc기가 생겼기때문에 못맞춰도 q를 맞추면 괜찮거등요ㅎ 이것마저못맞추면...커흠! 한타때는 최대한 많이 맞춰야겠죠? 버프로인해서 끝까지당기면 에어본시간이 더길어지니 참고하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ㅡㅡㅡㅡㅡㅡㅡㅡ여기까지 써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
아마 실버의공략이라 모두 배드를 누르리라예상하지만 나름 정성들여서 쓴거니 좋게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추천은 더 고맙구요ㅎㅎ 반응괜찮으면 이어쓰겠습니다. 부족한점 컴플레인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판달게받습니다. 첫공략이라 미숙한부분많을것같네요. 다들 짜크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레이브즈
어우 그냥 겁나쎄요
젤리가 산탄총에 녹아버렷
젤리가 산탄총에 녹아버렷
쓰레쉬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그라가스
어우 이 두놈들 한타고언제고 새총발사(e) 끊어먹어서 빡돕니다... 스킬빠지면 새총각보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와드방호타고오면 q맞추고 와드에평타때려주면 애가당황합니다ㅎ
렝가
카직스,렝가,리신 모두 초반에 카정만 조심하면 뭐 게임후반에서 기여도가 자크가 매우우세하기때문에 결론은 자크짱
이 외에 뚜벅이들, 원딜들은 자크의 간식이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