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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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19.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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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합니다 도주기가 있던 없던 무조건
e로 달라붙은 후 w후 q를 써주시면 됩니다
만일 기습적인 로밍이나 갱이 올 경우에는
무조건 가까이 다가오면 궁을 쓰시고
팁이 있다면 주변에 벽이 있다면 무조건
벽 너머로 날려 보내는 것이 생존률이
오르지만... 어차피 짜오는 들어가면 죽기
때문에 최대한 시간을 끄는 것도 중요하기에
어떻게든 벽 너머로 튕기는 각이 나오면
무조건 쓰세요
강조합니다 짜오는 궁의 변수를 잘 이용을
해야만 티어를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 갱이나 정글링 속도 그리고 중반까지의 존재감이 짜오보다 앞서는 상위
물론 랩 3 때는 못 이겨도 w를 마스터 하실 경우 그리고 템이 동일하게 나올 경우 고치를
피하면 무조건 이깁니다
요새 잘 안 보여서 다행이지 만일 잘 보이면 절대로 못이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한타 페이스가 될 경우에는 절대로 한타를 해서는 안됩니다
그냥 스플릿이나 하면서 짜르는 운영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한번 써보시고 만일 쇼부를 봐서 게임을
이기거나 지는 도박성을 원하시면 하세요
짜오가 잘 쓰지 않는 이유는 들어가면
뚜벅거리기 때문에 무조건 쇼부를 봐야지만
이득을 얻기 때문에 추노력을 향상시켜서
확실하게 이득을 보지만 열광의 메리트인
후반 유통기한 삭제가 없기 때문에 무조건
적팀이 1코어 일때 자신은 2~3코어를 뽑고
게임을 터트린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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