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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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1) | 2297 | 마나 | 375 (+27.5) | 842.5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6 (+0.6) | 16.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7) | 97.9 | 마법 저항력 | 30 (+0.8) | 43.6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8
- 치명타율 +0.28%x1
- 이동 속도 +1.5%x1
- 획득 경험치 +2%x2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24.48
- 치명타율+0.28%
- 이동 속도+1.5%
- 획득 경험치+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공허충을 한 마리 또는 그 이상 소환합니다. 공허충은 8/8/9/9/10초 동안 유지되며 공격 시마다 12/14/16/18/20 (+0.2 AP)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충은 재앙의 환상 효과가 적용된 공격로 미니언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충은 에픽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그 동안 대상이 쓰러지면 환상이 주변 적에게 옮겨가고, 말자하는 내 최대 마나의 2%를 획득합니다.
대상에게 공허의 부름이나 황천의 손아귀를 사용하면 환상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체력이 10~30(레벨에 따라) 미만인 미니언을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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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를 기본베이스로 하되
라인전이 너무 밀리거나 상대가 범위 공격이 없을때는 로 찍은 후 마스터로 가도 좋다.
가 걸리면 를 활용하여 딜링과 의 지속 시간을 늘려 데미지를 극대화 한다.
궁각 쨀때는 가능한 를 넣고 을 꼽아준다.
풀콤보는 와 후 궁끝날 타이밍에 두가지 다.
때에 따라 스택을 2개 모아 두고 기다렸다가 또는 콤보도 가능하다.
스킬을 쓸때, 는 또는 로 지속시간 갱신이 가능 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E를 먼저 박아주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밴하는게 속이 편하다.
정글이나 미드 갱킹이 없으면 사리는게 답이다. 흐규ㅠ
여튼 미니언을 활용 하거나 W를 적절히 활용해서 E스킬을 차단하자.
혹시나 붙었는데 상대가 궁 W 를 쓰면 바로 궁으로 물지말고 무빙 후에 물자.
촉수가 두방 펑펑 해서 죽는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 E스킬 빠지면 귀신 같이 EW로 라인 밀면 로밍도 못가고 또 삐진다.
궁으로 물어 잡을때 상대 Q타이밍을 잘봐야 바로 안끊긴다.
적절한 평타 견제와 EQ로 딜교 해주면서 6렙을 먼저 찍고 궁을때마다 따묵자.
상황에 따라 를 사용해 라인을 쭉쭉 밀어 줍니다.
요놈 소환 하고 를 한번씩 써서 패시브를 상시 1개 이상 유지 합니다.
평타로 CS 먹으면서 마나 관리하다가 상대에서 를 걸어 딜교를 합니다.
스플릿 푸시를 기본적으로 해줍니다. 즉, 와딩을 조냉 잘해줍니다.
타워 공략할때 대포 미니언이 나올때를 공략합니다.
대포미니언이 포함된 웨이브때 근거리 미니언이 살아있을 경우 적 타워의 첫타겟은 근거리미니언이 먼저 가져갑니다.(이속 진영 등의 이유로 타워에 먼저 다가감) 하여, 상대 미니언에 QE를 쓰며 녹여줍니다.
그후 대포미니언이 타워에 어그로가 잡히면 를 써서 타워 어그로가 안끌린 상태로 파괴합니다.
영웅 4명이 동시에 타워를 치는 미칠듯한 파괴력을 볼수 있습니다.
두번째 코어인 가 나왔을때는 가급적 딜러 위주로 으로 물어 줍니다.
그후 까지 나오면 탱이건 뭐건 물리는건 으로 물어 버립니다.
위의 두가지가 기본적인 팀파이트시의 역할입니다.
딜러를 물어서 잡거나 딜로스 시키기 중후반 부터는 앞라인이라도 우리편이 딜을 해줄수 있다면 과감히 물어줍니다.
와 같이 풀어두면 아픈 애들이 있을때는 를 써주며 라인을 밀면서 유리한 팀파이트 전영을 만들거나 를 이용해 카이팅을 해줍니다.
초반 평타 견제와 EQ 견제를 꾸준히 해줍니다. 부시로 숨을때는 와드 박고 계속 쳐줍니다. 체력이 반이하로 떨어지면 디나이도 가능해 집니다. 이때는 찍고 라인 밀텐데요. 파밍으로 스택 못쌓을 정도까지 고통을 주었다면 사서 돈으로 이기는 방법과 사서 딜로 찍어 누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가 6렙이 찍히면 딜계산 잘해서 쓰기 전에 풀콤으로 작살내 줍니다.
말자하는 하지 말자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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