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때 손해안보는 딜교하면서 천둥터뜨릴수있으면 q찍고
1렙때 상대챔프와 상성상 딜교손해볼수도 있거나 견제심한 챔프면 e찍고 평타로 천둥터뜨려주면서 파밍해라
그리고는 뭐 qwe로 천둥터뜨리고
6렙때는
qrweq로 킬따먹으면된다.
중간에 평타섞어주고 ㅇ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걍 사리고 한타봐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꼰대마냥 초반운영 중반운영 이딴거 세세히 설명안한다.
오리는 라인전망해도 나중에 1인분 이상은 무조건 할수있는챔프다.
라인전 강캐 오리잡고 라인전 주도하면서, 미드주변과 적정글 시야먹어주면서 적정글동선 파악하고
소규모 한타참여해주면된다.
그리고 후반에는 공으로 시야확보해가면서 시야쌈 동선쌈 같이해주고 한타 알아서 잘하면된다.
끝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