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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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2
- 마법 저항력 +1.34x7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5.392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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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스킬은 상대 인베올수있는 조합이면 를 찍음
역관광을 위해
그리고 무난하면를 찍어서 선2렙 타이밍에 걸어가서 평으로 딜교시작
원딜이 좀 잘 따라와주면 거기서 를 이용하여 킬을 내거나 최소 스펠을 뺄수있음
그뢈 라인전에서 이득을 보고 자신감있게 플레이 해주면됨
가끔씩 던져서 맞췄는데 상대 다 보이면 들아가도 2:2니 충분히 이긴다
거리가 좁을경우 그냥 써주면됨
는 최대한 원딜에게 사용하되, 상대 서폿이 같은 물몸 서폿일 경우에는
최대한 물몸을 이용해서 킬을 낸다
는 그냥 딜교를 하지말고 갱을 부르던가 원딜 포탑허그 시키고 로밍다녀서 다른라인 푸는게 더 나음
그리고 쓰레쉬의 가장 이상적인 콤보는나,
이거는 많이 하다보면 쓸타이밍을 맞추게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르가나 따라가는척하다가 원딜끌거나 블랙쉴드에 q맞춰도 걸려는 있어서 날라갈수 있으니 그거 타고 가서 싸우거나 근데 그래도 까다로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선2렙이 정말 중요하여 선2렙후 평으로 간보면 좋음
하지만 스킬에 슬로우와 스킬 지속효과가 평타 강화이므로 최소 스펠을 뺄 확률이 크다
꾸준하게 시야를 먹어주고 정글에 와딩을 꼼꼼히해서 짤라먹기를 하면 손쉽게 승리를 챙길수있다
이니시 에이터의 역할을 하기가 굉장히 좋다
로 이니시를 걸어서 날아가던지 그냥 끌고
로 날라가지않고 cc를 걸고 원딜을 지켜주면됨
원딜이 잘컷을경우 두번째가 도움이 많이 된다
원딜만 잘컸을경우는 무조건 원딜에게 도주+쉴드로 사용
아니면 팀파이트시 쉴드로 활용
원딜는 도주기가 없는 챔프이니 e로 싸움을 걸어주면됨
의 경우 딜이 상당하고 w쓰면서 따라오니 e잘못쓰면 죽거나 진다고 보면된다
은가 거리가 상당히 짧으므로 위와같이 플레이를 하면쉽다
같은거는 평타를 최대한 활용해서 바로싸우지말고 피빼고 싸운다
도주기를 쓸걸 인식하고있다가활용해주어야한다
서폿은 위에있음
심심해서 써본 공략이고 다른티어말고 브실골 분들이 보시고 티어올리길 바랍니다
브실골 다 거기서거기고 와딩 맵리 센스의 차이라고 생각하니 열심히 하시고
배드주실거면 피드백도 같이주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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