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20) | 266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2
- 마법 저항력 +1.34x7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5.392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음... 스킬은 상대 인베올수있는 조합이면 를 찍음
역관광을 위해
그리고 무난하면를 찍어서 선2렙 타이밍에 걸어가서
평으로 딜교시작
원딜이 좀 잘 따라와주면 거기서 를 이용하여 킬을 내거나 최소 스펠을 뺄수있음
그뢈 라인전에서 이득을 보고 자신감있게 플레이 해주면됨
가끔씩 던져서 맞췄는데 상대 다 보이면 들아가도 2:2니 충분히 이긴다
거리가 좁을경우 그냥 써주면됨
는 최대한 원딜에게 사용하되, 상대 서폿이
같은 물몸 서폿일 경우에는
최대한 물몸을 이용해서 킬을 낸다
는 그냥 딜교를 하지말고 갱을 부르던가 원딜 포탑허그 시키고 로밍다녀서 다른라인 푸는게 더 나음
그리고 쓰레쉬의 가장 이상적인 콤보는나
,
이거는 많이 하다보면 쓸타이밍을 맞추게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르가나 따라가는척하다가 원딜끌거나 블랙쉴드에 q맞춰도 걸려는 있어서 날라갈수 있으니 그거 타고 가서 싸우거나 근데 그래도 까다로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선2렙이 정말 중요하여 선2렙후 평으로 간보면 좋음
하지만 스킬에 슬로우와 스킬 지속효과가 평타 강화이므로 최소 스펠을 뺄 확률이 크다
꾸준하게 시야를 먹어주고 정글에 와딩을 꼼꼼히해서 짤라먹기를 하면 손쉽게 승리를 챙길수있다
이니시 에이터의 역할을 하기가 굉장히 좋다
로 이니시를 걸어서 날아가던지 그냥 끌고
로 날라가지않고 cc를 걸고 원딜을 지켜주면됨
원딜이 잘컷을경우 두번째가 도움이 많이 된다
원딜만 잘컸을경우는 무조건 원딜에게 도주+쉴드로 사용
아니면 팀파이트시 쉴드로 활용
원딜는 도주기가 없는 챔프이니 e로 싸움을 걸어주면됨
의 경우 딜이 상당하고 w쓰면서 따라오니 e잘못쓰면 죽거나 진다고 보면된다
은
가 거리가 상당히 짧으므로 위와같이 플레이를 하면쉽다
같은거는 평타를 최대한 활용해서 바로싸우지말고 피빼고 싸운다
도주기를 쓸걸 인식하고있다가활용해주어야한다
서폿은 위에있음
심심해서 써본 공략이고 다른티어말고 브실골 분들이 보시고 티어올리길 바랍니다
브실골 다 거기서거기고 와딩 맵리 센스의 차이라고 생각하니 열심히 하시고
배드주실거면 피드백도 같이주세용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