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약팔이 X] 미드 피갈퀴손 야스오
안녕하신가? 야스오니까 반말로 쓰겠다.
현재 플래3에 서식중인 야스오충인데.
너네 지금 티어듣고 "플래충 트롤 약팔이네"하고 나가려고 하면 경기도 오산이다.
파랑 이즈리얼. 처음엔 트롤 취급 받았으나 이즈의 정석 템트리로 자리잡았다.
파랑 이즈를 시초가 뭔지 아나?
골드 유저가 개발한 것이다.
하고싶은말은 브실골플 벌레들도 템트리 연구할줄은 안다는 것이다.
필자는 트포 거드라 탱,트포 얼망 탱,트포 몰락 탱, 거드라, 총검, 스펠 힐배리어, 전쟁광 스태틱,블클 야스오 등
셀 수도 없는 너네가 상상못하는 템트리를 개발해봤고 다 똥을쳤다.
그러다가 피갈퀴손을 연구하고 본캐로도 상당히 많이 테스트하고 얻어낸 결과로 써진 공략이다.
고로 브실골플다마챌 관계없이 한번 들어보도록 하자.
똥처싸면 내 공략탓이 아니라 니 손가락탓이다.
※공략은 수시로 업데이트한다.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4.5%
총 가격 : 11,676 IP
템트리 부분에서 다룰 것인데,
시미터 가는 상황이 아니면 피흡템을 안감.
이거 진짜 고민 존내 많이했는데,
피흡템가면 너무 템 유동성이 떨어진다.
그래서 왕룬을 피흡으로 보충했다.
너네 룬페이지 고자일거같아서 걍 노랑방어 파랑마저 박아놨는데
룬페 많은놈들은 ap상대룬 ad상대룬 노랑 파랑 박는법 알잖음.
이건 알아서하셈. 빨강이랑 왕룬은 고정이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VS
왕룬에 피흡을 박았기에 타고난 재능을 찍음. 근데 흡혈귀로 피흡 더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취향
VS
요즘 대담함이 되게 핫해서 나도 원래 이거 찍는데, 강타들었으니 통찰력 들자.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e스킬 올려봤자 데미지 10+쿨감 0.1 줄어든다. 할 이유가 없다.
q 중첩이 6초로 줄긴했지만 e선마보단 나음 ㅇㅇ.
상대 미드가 투사체가 없으면 w를 4렙에 찍고
상대 미드에 정글도 투사체가 없으면 8렙에 w를 찍어주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선템은 무조건 이다.
원래 나도 "남자는 방패따윈 안산다" 이딴 개소리하며 도란검 2개를 기용했으나
이 템트리는 초반이 너무 답이없다. 그냥 처사리자.
이렇게 3개는 필수다. 순서대로 가라는건 아니다.
최종템에 꼭 가지고 있어야된다.
신발은 광전사는 좀 처사지말고 상황에 따라 3개중에 골라주자.
상대가 카사딘,아칼리,다이애나 이런놈들이면 주포 선이다. 멜모 업글은 근데 늦게해라.
상대 스웨인,블라디 이런 피흡충이면 처형인 빨리 올리고, 필멸자 업글은 안함.
야스오한텐 라위 씹구데기니까 후반되면 팔고 원딜한테 사라하셈.
나머지 생각해볼만한 템은 이정도?
상황봐서 가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미드 많이 안가는 애들은 카사딘 상대로 ad들면 무조건 라인전 이기는줄아는데
야스오 e는 마법피해지 스킬은 존내 긁어대지 그냥 카사딘 e스택 다채워준다.
정석템트리가도 라인전 뚜두러맞는데 이 템트리로는 진짜 개뚜두러맞는다.
처사리면서 갱콜 미친듯이하고 주포를 선템으로 사자.
근데 솔직히 후반도 이새기가 더 좋음 걍 닷지하셈
야스오 e는 마법피해지 스킬은 존내 긁어대지 그냥 카사딘 e스택 다채워준다.
정석템트리가도 라인전 뚜두러맞는데 이 템트리로는 진짜 개뚜두러맞는다.
처사리면서 갱콜 미친듯이하고 주포를 선템으로 사자.
근데 솔직히 후반도 이새기가 더 좋음 걍 닷지하셈
아칼리
이 새기도 그냥 답이없다.
주포 선템으로 가고 사리라는 말밖에 할게없다.
주포 선템으로 가고 사리라는 말밖에 할게없다.
말자하
이 새기는 진짜로 걍 닷지하셈.
몇번을 상대해도 답이안나옴.
몇번을 상대해도 답이안나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
장막으로 스킬 다 막음
트위스티드 페이트
골드카드 처막음
럭스
얜 걍 고인이라 팸
솔직히 카운터 3개만 써놓긴했는데
너네도 잘 알거임. 카운터 존나많음.
근데 또 자기는 얘 상대가 쉽다, 얘 상대가 어렵다. 이런게 조금씩 다르단말야.
이런건 걍 여러판하면서 자기가 상대하기 어려운 것을 느끼고
니가 상대하기 어려운 거를 상대할땐 걍 라인전에서 cs 버려가면서
후반에 cs먹으면 됨.
라인전 cs에 강박관념을 느끼지 말란 소리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