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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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 속도 +1.7%x9
- 체력 증가 +0.5%x9
- 방어 +0.7x9
- 체력 증가 +1.5%x3
- 공격 속도+15.3%
- 체력 증가+9%
- 방어+6.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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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러에게 카운터란 상대 정글보다 게임을 주도할수 있는 주도권이 있냐 없냐임
상대가 마이같은거면 충~분히 초반에 갱 역갱 다니고 오브젝트 챙기고 압살할 수 있지만
엘리스 자르반 이래버리면 애로사항이 생길수가 있음
1티어거나 상대하기 힘든애만 벤해노시면 편해요
그리고 팀원이 제~에발 나대다가 안죽어주길 빕시다
깃창도 후반에 막 말파마냥 서너명 맞추기도 힘들고 맞딜도 그렇게까지 쌘놈이 아닌데...
그놈의 궁 때매 포지셔닝문제가 애매해질수가 있어요
걍 짜증나니까 벤하던지 말던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미포보다도 생존성 딸리지,키야
거기에다 특유의 공격방식덕에 탱커를 잡기힘든놈이에요.
기무띠
우린달려간다~~~우린 승리한다!!!
메타바뀌고 갑자기 개병x된 불쌍한놈
근데 악감정많아서 안불쌍함 ㅋ
근데 갑자기 정글로 와선 지랄하던데 그냥 영광 전까지 던지지만 않으면 할만하고
벌레가많아서 ㅎ
뭘해도 감당을 못했는데 이제없음.
자체너프도 심각해서 볼베랑 다르게 성장 타이밍이 너무나도 느림.
정글링도 일관적이로 크게빠른게 아니라 걍 갱다니고 역갱치고 하다보면 알아서 자멸함.
평범하게 블루-늑대-레드먹고 바위게 섭취후
탑미드 찌르기
볼리베어의 기본 능력치가 상위권이라 깡능력치를 믿고 초반에
어떻게든 휘저어야 합니다 물론 무리는 절대 하면 안되구요
갱 콤보는 사거리가 된다면
로슬로우 걸고 평평펴폎평 하다 튀면로 대리고오고앙
사거리가 안된다면
로 접근후 각을 맞춰 배달후 걸고 폎ㅍㅍ폎후앙
볼리베어는 이니시에이터가 아닙니다.
옆에서 눈치를 보면서
부스터키고 달려가 딜러 한놈 끌어와서 그냥 떄리면 됩니다.
7.9패치나 qe문제등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은 챔피언이지만 저는
이 챔피언을 좋게 생각합니다.
탱이 딜로 직결되는 챔프는 얼마 없거든요.
대부분의 탱커들은 계수가 이상하거나 따로놀거나
얘같은 경우에는
용사+트포를 가면 각각의 아이템은 바이를 강하게 해주지만
각각 깡ad증가,잡것들 증가+주문검이라서 후반엔 유통기한이 옵니다
특히 저는를 올리는걸 별로 좋아하지 안는데
주문검으로 얻는 추가데미지는 스테락을 제외하면
데미지를 증가시킬수 있는 요소가 전혀 없습니다.뭔소리냐면 스스로가
한계를 가지고 있어요.
물론 여타이런 애들도 단순 깡딜탬만 가기에
결국 후반엔 유통기한이 오게 되있습니다.(대처만 잘하면 미니언취급가능)
하지만얘는 탱이곧 딜이기에
탱킹을 확실히 하면서도 딜링을 보장받을수가 있습니다.
딜탬을 봐도 봐요 딜도되고 탱도되는데 효과도 잘맞는걸
선 영광은 절대 트롤이 아닙니다.헤카림도 먼저올리는데
볼베라고 못할일이 뭐 있습니까?
지금까지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볼리베어로 건승하시길..빕니다만 그냥얘가 더 좋을거같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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