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50% (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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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2표)
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12
17
1
2/4
존나 쎈 YOLO 마관 라이즈

- 행복한금연(2017-07-11, 조회수: 6125)

개빡고수라면 약해보이게 백색의 라이즈스킨이나 기본스킨을 쓰자
움직이다 중간중간에 s키를 누르거나 이상한 무빙을 해서
병신포쓰를 뿜어내어 나 스킬스펠천둥 다 있는데 덤비게 만든다
이거끼고 타워근처에서 찌질하게 cs먹고있으면 침질질흘리며 덤빈다
타워 덕에 역관광이 잘나온다

아니다 고수라면 그냥 다른챔프를 하자..




초보라면 존나 쎄보이게 암흑수정라이즈를 쓰자
잘하는 척 하기위해 좆도하는것도 없지만 우클릭을 많이 클릭해서 와리가리를 쳐준다
스킨에서 뿜어져나오는 알 수 없는 포쓰덕분에 딜교를 몇번을 줄일 수 있다
나 스킬 스펠 천둥 없을때 패기에 눌려 적이 딜교를 못걸게하는 효과가 있다

아니다 초보라면 그냥 다른챔프를 하자..





해보면 존나쎄다

해보면 WEQ딜뽕에 취할것이다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관통력 +0.63
    x9
  • 마법 관통력 +2.01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19.53
  • 체력
    +217.08
총 가격 : 12,300 IP
리메이크되면서

e마관삭제->eq연계를 이용한 데미지수치 뻥튀기

그렇다면? 올마관.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양날검+천둥  나머진 알아서





존나 쎈 양날의검

몇판해보고 양날검 없이 킬딸수있을거같으면 현상금사냥꾼



마나조루 초반에 평타로 먹어야하니 포악함

순간적으로 존나 쎄야하기 때문에 천둥

천둥딜교- 노천둥딜교- 천둥점화딜교

3번혹은 4번안에 따야하니까 암살자+무자비

존나 쎄야하니까 점화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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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아시는대로.

하급

weq

ewq


푸시 미니언eeq


중급

wqeq

미니언 eeq후 달려가서 weq


상급


qwqeq

qewq

미니언 eeq후 달려가서 qwqeq


+능력껏 스킬 사이에 평타

스킬 활용 팁

갱호응

ewq


도주

궁존야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핵심- 마관을 올린다.





미래를 보는 로아,눈물같은거 사니까 쳐발리는거다
쳐발리면 미래도 없다

YOLO 라이즈

지금 당장 현실에 충실하자

로아대신 GLP를 산다

GLP를 살때 상대가 너무 사려서 킬따기힘들면 카탈부터

저거 몇번패면 잡겠다 싶으면 리볼버
마나가 부족한거에 비해 딜이 많이세져서 조금 더 빨리 쇼부각이 나온다

약한딜교 두번하면 반피쯤되는데 약먹는걸 깜빡하는 경우가있고
상대가 포션 먹는걸 잘 안잊는다싶은 경우에는 평타나 쌩Q 딜교도 조금씩해둔다
천둥이 돌아오는 기회에 풀콤딜 하면 예상치못한 딜이 나오기 때문에 대부분 죽는다
개똥챔라이즈따위가 한번에 반피 깔꺼라는 생각을 잘 못한다


GLP-마관신 이후
돈이 넘쳐나면 모렐로
어중간하면 기괴한가면
좆망이면 폐지 주워서 존야


기괴한가면은 후반에 팔고 데캡으로 바꾼다

아마 모렐로가 바뀔때 비슷한시기에 라이즈도 리메이크 됐던걸로 기억한다
능력치만 봐도 모렐로는 라이즈에게 딱 어울리는 템이다
모렐로는 라이즈를 겨냥한템같이 보인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카사딘 아칼리 다이애나 야스오 같이 여러번 날아오는 상노무새끼들
말자하
파닥파닥 움직여야하는데 꼼짝못하게하는

말자하나 다른라인에서 나오는 말파같은 상노무새끼들
리 신
2번과 비슷한데 라이즈를 강제이동시키는 리신 자크 블리츠 쓰레시같은 상노무새끼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묶어서 줘패고 Q패시브로 튀어서 사슬2타 안맞기가 너무쉽다
힘든거 존나 많으니까 선픽금지

힘든챔프들 다른공략에 친절히 적혀있음

라이즈가 신챔도 아니고

딱히 안 적어도 다들 잘 알거라 믿음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이즈를 하는사람이라면 무빙이 어마어마하다는걸 알고있다

여러분들의 무빙을 믿는다


초반 운영법

WEQ천둥 평 꽂아주면 뭐여씨벌버그인가? 한다


승률 40%초반대 좆밥라이즈가 왜저렇게 쎌까 혼자 계산하고 있을것이다


혼란을 틈타 cs를 잘 챙겨준다


자신이 평타로 cs도 잘먹고 이기적인 딜교를 잘한다 싶으면


천둥없을때도 짤짤이 넣어서 물약빼든가 한다


한번만쎄니까 천둥돌아올때까지 쎈척만하고 피터지는 싸움은 하지 않는다


박터지는 싸움을 할땐 Q WQ EQ천둥 점화를 해준다


쌩Q 맞는순간 WQ E(이때쯤 속박풀리니까 튀는 방향 잘쪼아서) Q점화


E뒤에 평타섞고 싶었지만 난 손이구려서 거의 못넣었다 할 수있는사람은 넣길


리볼버가 있다면 더욱..

저렇게 QWQEQ 하면 별거아닌데 뭔가 간지남.. 상대가 살짝 위축될 확률이 높음
중반 운영법

깔짝대면 WEQ천둥 GLP해준다


그럼 뭐여씨벌버그인가? 한다 그때 cs먹는다


이시발 저거 병신챔아니었냐 왜케쎔하고 왜쎈지 짱구 열심히 굴린다


참고로 GLP의 사거리는 Q보다는 짧지만 W보다 훨씬길고 앞에 누가 있어도 관통해서 뒤에도 다맞는다


그리고 벨트보다 딜이 약간 더 세다


한마디로 플로 아주멀리 튀는게 아니면 생각보다 잘맞는다





심심하면 로밍 가서 원딜이나 서폿한테 WEQ터트려주면 딜뭐야씨발버그인가? 한다


로밍각이 안나오면 정글러랑 카정같이가서


WEQ도 좋지만 WEQ를 쓰면 딜에화들짝 놀라서 벽너머플써서 도망 가버린다


그러니 EWQ로 긴 속박을 해주면 정글러가 알아서 킬을 먹을거다


WEQ안쓰고 EWQ써서 킬먹게 도와줬다는걸 알아챌만큼 똑똑한 정글러라면 갱자주와줄거다



양쪽 정글다 바위게를 잘안챙긴다면 심심할때 먹어준다
보통 QWQEQ평EQ 하면 순삭됨

후반 운영법

어쩌다 실수로 시야 살짝 부족한곳 갔다가 물리면 뒤지니까 궁존야를 위해 꼭 존야를 산다


존나쎄다고 안일하게 존야안사고 데캡먼저샀다가


WEQ천둥 GLP에 원딜 원콤나는 개씹흥한겜 다굴맞고 짤려서 졌다 씨발.


팀파이트시 역할

이건 다들 나보다 잘 알거다


물몸이 앞에서 나댄다 weq나 빠른 손놀림으로 q wq eq로 삭제


미니언 딸피 옆에서 깔짝댄다 eq 로 겁을 준다


이건 상대가 병신아니면 잘안나오는건데

요즘 라이즈가 잘 안나와서 다들 잊었는지 은근히 각이 잘나온다

e쿨감이나쁘지 않을때 상대가 뭉쳐있다면

e한번 맞추고 뒤로 빼는무빙으로 상대를 안심시킨뒤

플eq 광역딜로 테러해준후 적절한 상대에게 weq를 선사해준다

weq 하기전이나 하고난후에 이씨벌 도랐냐? 하고 라이즈에게 어그로가 끌릴텐데

피가 확깎이는거보면 우리팀들 눈돌아가서 달려들것이다

그때 존야로 어그로를 풀어준다


팀원이 안오면 좆망이니 하기전에 가고있음을 찍거나 e플eq 작전을 미리 말해준다


혹시나 말해주는걸 깜빡했거나 해서 팀원이 안온다면 뒷궁존야로 튄다

라이즈를 하는사람이라면 이정도 손속도는 나올거라 믿는다





챔피언별 대응법

 선픽금지


 라이즈가 갖고놀기 쉬운상대 나오면 후픽으로 고르길.


마치며

 마관라이즈 몇 판 해봤는데 존나 쎄고 재미있었다

 라이즈 개똥챔이라 여기 뭐 사람들 거의 안올거 같기도 하고..

 존나 재밌는데 혼자하긴 아깝고해서 기념으로 그냥한번 써봤다


 해보면 알텐데 존나쎄다

 대신 존나 물몸이니 무빙에 자신있는 사람이나 즐겜으로나 하길 바란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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