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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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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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입력
1/2
하이퍼 진

- 커터나이프(2017-07-26, 조회수: 14506)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4E9F


미친듯한 이속으로 카이팅좋고 한방한방이 매우 강력크함

존나 빠른 뚜벅이 원딜이 되버려서 재밌음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구 관통력 +3.2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2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8,601 IP
하이퍼진은 공속템을 사는게 핵심이여서 부족한 방관을 넣음

확실히 공격룬보다 스킬딜량 박히는게 다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하이퍼진의 핵심 폭풍전사의 포효(Stormraider's Surge)
Q 평타막타 치면 폭풍이 매우 잘터짐

그럼 패시브이속 + 폭풍이속 더해져서 상대 입장에서 진을 잡기위한 거리를 좁힐 수가 없음
미드의 경우 Ghost(유체화)Flash(점멸)
유체화를 키고 탑/바텀 로밍을 가서 궁지원을 하면 정말 빠른 속도로 합류가 가능해짐


예외적으로 제드,탈론 상대로는 탈진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시작 아이템
아이템 빌드
원딜 진의경우 템트리 저 순서대로 가면되고 
미드 진의경우 라인전 효율상 선인피 보단 액티브가 붙은 방관템의 효율이 더 좋다고 봄

시작템은 두가지로 나뉘는데 상대 원딜이 케틀이거나 서폿이 원거리 견재가 좋은 짤서폿일때 도란방패
내가 일방적으로 라인을 주도할 수 있을때 도란링을 사서 마나수급과 스킬딜량을 올려준다

미드는 첫귀환에 무조건 Serrated Dirk(톱날 단검) 구매를 하고  Edge of Night(밤의 끝자락)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둘중 한가지 아이템을 선택함
첫코어템 이후 템트리는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Rapid Firecannon(고속 연사포)Phantom Dancer(유령 무희)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원딜과 동일하고 예외가 있다면 인피를 가장 마지막에 완성시킴
다만 상대가 방어력 템이 하나도 없을 경우 라위를 생략하고 인피를 삼

 

마치며

 스킬팁이나 한타포지션 이런 부분은 다른 원딜진 공략이 잘 되있어서 적지않음


우사인 볼트급 미친이속 하이퍼진 공략이 없길래 만들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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