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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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레벨당 쿨감소 -0.092%x5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24
- 쿨감소-8.2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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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은 저 이후에 R-Q-E-W순으로 선마합니다.
요전에 W스킬에 마나 계수가 추가되는 버프를 받으면서 1렙 W만으로도 쉴드량을 충분히 얻을 수 있기도 하고,
E의 방감 효과 때문에 E를 충분히 찍지 않으면 딜로스가 생각보다 크게 체감됩니다.
개인적으로 W 선마와 E선마는 다음과 같이 갈립니다
- 상대의 짤짤이 스킬에 손쉽게 대처 가능 (봇라인에 중요)
- 라인전이 버거울 때 안정적인 플레이 가능
- 스킬 레벨이 충분히 높아지면 거리조절이 매우 쉬워짐
- 레벨당 데미지 증가가 55로 매우 준수함
- 범위 스킬이라 라인을 비교적 자유롭게 컨트롤 가능 (솔라인에 중요)
- 방감 효과 증가로 빠른 왕귀 가능
따라서 요새는 매우 불리한 게임이 아니면 대부분 E를 선마해 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암살자는 그냥 걔만 죽여 버리면 끝인데, 전사들은 뭐 시간 질질 끄는동안 뒤에서 우르르 몰려오거든요.
특히 대처할 여지도 없이 진입해 거리 조절을 방해하는 자르반, 바이 이런 녀석들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우르곳의 딜교환은 거리 조절과 궁극기 똥파워에 상당히 의존하는데
차라리 cc면역 있는 애들은 피해감소 버프라도 받지 피오라같이 피해감소 있든 말든 트루뎀같은거 꼽아버리는 놈들은 진짜 거리 자체를 주지 말아야돼요.
특히 이놈은 수류탄 맞으면 멀다면 사거리 밖으로 나간다 vs 가까우면 자신의 전투 거리로 접근한다 라는 끔찍한 이지선다를 시전하므로
상대하기 상당히 껄끄럽습니다.
라인전 딜교는 그냥 E 맞추고 W의 슬로우 효과로 최대한 거리 조절해 주면서 Q스킬을 박아 주면 끝입니다.
굉장히 단순하면서도 가학적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딜교 방식으로, 우르곳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궁극기는 사기적인 갱 호응이 가능하지만, 1렙 사거리가 550으로 놀라울 정도로 형편없으므로
완벽한 갱각이 나왔을 때 점멸 궁으로 호응을 하는데 사용하거나,
방심한 상대에게 기습적으로 사용해 갱 호응을 한다거나,
아니면 싸움이 무르익어 이건 도저히 둘 중 한놈이 뒤지기 전에는 둘 다 집에 못가겠다
싶을때 냅다 꽂아주고 궁극기의 사기적인 버프 효과로 딜교를 찍어눌러 주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E맞춘 적에 Q 두세방 꼽고 나서 뒤집고 계속 싸우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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