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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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1.3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 1
- 2
- 3
- 4
원거리에 있을 시 Q>평>E>Q로 3번째 콤보인 E에서 천둥을 터뜨려주고 빠지면서 Q각이 보이면 다시 던져주는 식으로 하한다.
솔직히 올라프 콤보는 상황에 따라 평타를 섞거나, 미묘하게 차이가 나는데
이는 경험을 통해 익히는게 훨씬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도끼를 못 맞출시 독장판 맞고 무한 독침을 날리면서 역관광을 당하기 좋기 때문에
까다로운 챔피언 중 단연 톱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본적으로 다들 도주기가 없다는 공통점을 지녔기 때문에 올라프와는 극상성.
6렙 이후 애네가 라인을 밀면 최소 플하나는 뺄 각오를 해야한다.
속박 조차 피하기 쉽기 때문에 얘는 무조껀 당기는 플레이 아니면 올라프를 상대할 재간이 없다.
일단 아지르의 궁극기는 올라프의 궁극기에 '통과' 되기 때문에 얘는 궁없이 싸운다고 보면 된다.
라인은 너무 밀지 않게 주의한다.
밀려면 한번에 밀고 로밍을 가거나 당길 때는 Q로 미니언을 버리더라도 쓰는걸 아끼면서 확실히 당겨주자.
초반에는 라인전 솔킬에 힘을 싣자.
중반 까지 가면 보통 솔킬각은 잘 안나오기 마련이다.
그러기에 라인만 밀어놓고 계속해서 로밍을 가주자.
특히 봇에 로밍을 가면 킬을 내기 수월하다.
후반은 바라보지 마라.
최대한 빠른 템포로 게임을 리드하라.
역할 자체는 딜러들을 짜르는게 좋지만 반대로 아군의 후방 지원이 열약한 경우라면 앞라인 부터 같이 짤라 주는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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