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운터치기 쉬움
덫도 마음대로 못깔고
포블도 막을 수 있고
일댈각만 안주면 성장에 제한을 주는게 가능하다
케틀뜨기전에는 그냥 씹카운터였음ㅋ
20분에 민병대나오는데
' 싸우지마세요 ' 한번 치고
집가고 - 탑밀고 - 집가고 - 미드밀고 - 집가고 - 봇밀고 - 집가고 - 탑밀고 - 집가고 - 미드밀고 - 집가고
이딴짓거리를 하면 상대는 애미터진기분을 느낄 수 있음
케틀일 경우에만 라인에 W 존나게쓰고
나머지는 한번 맞대보고 너와 적원딜의 상하관계를 파악하자
중반이 시비르에게 가장 중요하다
궁이 2렙을 찍고 WQ한방에 라인클리어가 되는 시점에서
시비르는 이미 가장 강한 타이밍에 도달한거다
돌아다니면서 라인클리어 하고 궁으로 짤라먹고해서
시비르의 유틸성을 최대한 뽐내야 하는 시간대이다
솔직히 힘이 많이 빠진다
적 원딜 풀템이랑 시비르 풀템이랑 딜량 자체가 다르다
궁만 잘쓰자
항상 2번손가락은 R 위에
한줄요약해줌
싸우지말자 드레이븐 도끼 한 네대맞고 죽는다
3:7정도로 불리한데 정글오면 7:3으로 바뀜 갱호응수준이 ㅋ
진짜너프좀하자 Q너무아프다 E로 제발막자
좀어렵다 웬만하면 라인살짝밀어서 주도권을 가져오자
라인 존나게밀자
?
조금은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 궁막아야되니까
좃밥이면 이즈리얼을 때리고, 좀 잘한다 싶으면 라인을 밀자
깃부르미 막을생각하지말고 피할생각을 하자 솔직히 반응하기 좀 어려움 일단 막으면 이김
라인 존나게밀자
개어렵다 중반에 운영단계에서 조져야함
미니언에게 증오를 품은 듯이 라인을 밀자
E를 막으면 가장 좋다 근데 팩트는 너무쌔다
인광탄 맘대로 못날리니까 걸어가서 평W 한번 쳐주면 아주좋아함
얘는 라인클리어는 모르겠는데 포탑미는게 드럽게 빠르다 곧죽어도 우리포탑에 꼬라박진 말자
개씨발새끼 답이없다
티어올리기 좋음 ㅇㅇ 이거해야된다생각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