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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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10.8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1.5%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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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E로 딜교하면서 라인 밀어버리는게 좋습니다.
단 이게 안되는게 두가지가 있는데
1.E를 도는동안 개처맞아서 너무 아플경우
이럴떈 좀 자제해줘야겠죠.
피오라가 뱅뱅 돌면서 약점 찌른다던가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q찍고 cs챙기면서 평q 딜교각 보세요.
2.E를 돌아도 푸쉬가 안 될 경우
상대가 럼블 1렙 화방으로 지진다거나 하면
뱅뱅 돌아도 푸쉬차이 별로 못내면서 아프기 때문에
q찍고 사려줘야합니다.
평QE평R
도는중에 애가 도망갈 수 있다 = Q로 머리먼저 찍고 돌기
도는중에 딱히 애가 도망갈게 없다 = 일단 돌고 Q로 머리찍으면서 빼기
일단 붙어야 돌든 말든 하지 = Q로 머리찍고 돌기
은근 먼저 돈다음에 착취로 평타 마무리 치고 가는게 꿀맛입니다.
단순히 도는걸로는 미니언 어그로도 안끌린다는게 장점이구요.
가렌 도는게 3초고(렙업할수록 시간 늘어남)
Q가 4.5초인데요.
돌면서 중간에 Q로 이속빨라져서 따라가고 다돈다음에 Q로 마무리 가능합니다.
서로 맞붙었을 때
상대 주력스킬 쓰기 전에 W만 눌러주면 딜교 질 수가 없다고 보면 됩니다.
물론 상대가 치고 빠지면서 귀찮게 하면 얘기가 달라질 수 있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맞는것을 즐기는게 아니라면 게임 끄고 싶어집니다.
정 티모를 찢어야겠다 싶으면
점멸점화 들고 6렙까지 경험치만 먹은다음에
점멸로 와장창 해버리면 됩니다.
부쉬플레이 잘해주면 럼블이 어리버리하다는 가정하에 할만합니다.
고티어 기준으로 자주보이기 때문에 밴해주는 편입니다.
얘 상대하긴 아무래도 좀 그렇죠.
그 외에 환희 야스오 거리 좁히기가 어려워 짜증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냅다가서 돌고 W켜고 Q찍으면 와장창해버립니다.
옛날에는 잭스가 이겼던거같은데
버프먹고 상대가 안됩니다 그냥
저레벨 깜짝 킬각 조심하세요.
Q쓰고 뛰어간다 -> 칼이 닿는다 = 쉽다
간단한 가렌의 법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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