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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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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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소 공략

- 자칭스오장인(2017-08-26, 조회수: 6211)

야필승 되는법  

안녕  (반말) 

안녕하세요 

닉값하는 자칭 장인 입니다 줄여서 자장가 

우리 모두 야필패니까 야필패에 딜탬트리를 가죠   

존반말 합니다 섞어찌개 마냥 섞어써요

7.17 패치
마저 등 성장하는 패시브 증가
q계수 증가 
q 1.33초가 되는 제한 증가 (66퍼--> 100퍼)
r 범위 증가 1400

7.17 중간 패치
위에꺼 나중에 해봄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7
  • 공격 속도 +1.7%
    x2
  • 방어 +1
    x3
  • 체력 +8
    x6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6.65
  • 공격 속도
    +16.9%
  • 방어
    +3
  • 체력
    +48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10,753 IP
일단 도미닉의 효과는 조금이라도 높으면 적용이 안되니까 피보단 방어에 신경을 씁시다 (그렇다고 채력을 아예 놓지 않으면 녹아요) 


도미닉안쓸꺼면 채력가는게 좋아요   필패는 그냥 다 딜가면 되요 


마저를 파랑색에 가주고 채력5 방어4 5:4 4:5 3:6 비로 가줍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여기서 논란이 되는데 일단 저의 생각대로 하겠습니다


분노(Fury)vs마술(Sorcery)


ap갈꺼면 마술에 하고  정상이면 분노에 합시다
새로운 피(Fresh Blood)vs포식(Feast)vs약점 노출(Expose Waakness)
자신이 있으면 약점  
버틸때는 (카운터) 포식 나대고 싶을때는 새로운 피를 듭니다 
(저는 포식을 들어요 3퍼라 있으나 마나 
흡혈귀(Vampirism)
이거가자 


현상금 사냥꾼(Bounty Humter)vs양날의 검(Double Edged Sword)vs전투의 환희(Battle Trance)


현상금(자신이 미드이고 봇이 적에 탱커가 없을때 미드가 딜러일때) 
양날(가지맙시다 안그래도 도미닉가는데 1.5퍼 받으면 5뎃할꺼 8뎃 합니다 (물론 페이커가 우리는 10뎃할꺼 25뎃)
전쟁광(  노래 미치고 싶다 인벤 쓰기 불편하다 .. ㅠ   암튼 전쟁광은 적이 정글,미드,탑중 2명이상 탱커일때 들자 


 분쇄의 일격(Battering Blow)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전쟁광의 환희(Warlord's Bloodlust)vs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
환희는 내가 탑인데 적 탑신병자가 공격형 탱커다, 미드가 탈론이다,라인전에 자신이 없다,내가 못한다 
열광 내가 조오오오오오오옹오오오온아아아나 잘함,라인전에 자신있다 다리같은 공격형 탱커가 아니다 


책략:나는 암살자만 할거다
결의:버티는 특성 버티면서 안전하게 캐리를 하거나 킬을 따낼것이다 


회복력(Recovery)vs꿋꿋함
 자유긴 하지만 야스오는 근접 챔으로  비율로 들거나 한다 
하지만 나는 도미닉 스오를 다룰꺼므로 회복력을 든다.




질긴 피부(Tohugh Skin)
미니언한테 맞아도 그나마 낮게 해준다 


있으나 마나  다른거 들어도 된다 




룬 갑옷(Runic Armor)고참병의 흉터(Veteran's Scars)
이건 둘다든다 도미닉스오라도 채력이 조루면 정려,,,ㄱ  ,,
비는 1:4 2:3 만 든다  아니면 하나만 5로 들어  



통찰력(Insight)vs대담함(Fearless)s인내심
우리는 가렌이 아니다 인내심을 왜들어 (가렌도 안들음 아마 )


요즘은 대담함을 가던데 


방,마저  0.1계수  좋은 특성이다  하지막 야스오는 방어를 올리지 않고 피흡이나 채력탬을 올린다 그러므로 나는 통찰력을 간다. 하지만 요즘 탱스오가 유행이므로 탱스오 할꺼면 가라             (
왜 통찰력을 추천하냐면  스팰 쿨 15퍼 감소가 사기기 때문이다 
적 점화 쿨 돌기전에 점화를 넣을수있다 


 게임시작후 선 점화를 넣고 255초 버티고 또 점화를 놀수잇다 적이 집을 안간다 가정하면 20분정도에 점화딜로만 솔킬을 딸수있다! (네 다음 개솔) 


신속이랑 수호자는 못가니까 패스 
    


Ignite(점화)Flash(점멸)가 기본이다 


하지만 적 미드가 탈론,신드라,제드,다리(?!) 등 누커라면 탈진을 든다 
Exhaust(탈진)Flash(점멸) 점화보다 탈진이 더 도움이 된다 라인전에도 갱호응 도 하지만 
Riven(리븐)Zed(제드)Darius(다리우스)Jayce(제이스)Syndra(신드라)같은 애들이면 가세요
나는 확실하게 킬을 따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Garen(가렌)Darius(다리우스)Galio(갈리오)Amumu(아무무)Maokai(마오카이) 인 경우에 가세요
이거는 탑스오나 미드가 마오카이같은 뉴메타나 우르곳 (곧 사기가 되는 챔) 같은 탱커면 든다 
Smite(강타)Flash(점멸)


트롤이라 안할려 했는데 요즘 정글 야스오도  보는데 몇번 나오더라 ( 플레인 친구꺼 ) 
그리고 피갈퀴 야스오라고 일반이나 랭에서도 나오던데 
barrier(방어막)Flash(점멸)


고정댐이 있는 애들 


Urgot(우르곳)Cho'Gath(초가스)


할떄 든다 궁맞을때 쓰면 별루 안들어온다 





Cleanse(정화)
심심하거나 적에 CC기가 6개 이상있다 할때 들어준다 조합이 (럭스,리븐,잭스,말파,케틀)
같은 애들
럭스(2) 리븐(2) 잭스,말파,케틀(1)


나머진 쪼랩 아니면 다 트롤
Heal(회복)Flash(점멸)


적에 누커는 있는데 점화를 든 챔이없다 하면 든다 
원딜스오할떄 든다(트롤) 


Heal(회복)Ghost(유체화) Ghost(유체화)Flash(점멸) Ignite(점화)Ghost(유체화) Ignite(점화)Heal(회복) Ignite(점화)barrier(방어막) Ignite(점화)Teleport(순간이동) Cleanse(정화)Ignite(점화) barrier(방어막)Cleanse(정화) 등 절때 들지 말자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Q+EQR 끝 쉽지만 어렵다 쓸필요도 없다 아니 한방 아니면 안쓰는게 더 딜이 높다 

끝나면 E를 못타기 때문에 플을 써도 맞플 로 못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극딜 콤보는 Q평평R 평하자마자 R EQ가 좋다 


EQ+플 확정킬 킬못따면 플로 놓친다 

플Q 급속도로 Q를 놓거나 초랩때 빠르게 따기위해쓴다 

스킬 활용 팁
스킬 이름이 잘못되있다 수정 


Q:소금간보기 
적을 찌른다 치명이 적용되지만 회피율이 50퍼다 


W:통과하는 장막 


바람으로 이루어진 장막을 만든다 


바람으로 이루어져서 그런지 스킬이 뚫린다 그런데 쓰기전에 맞고 생성이 대부분 


E:관심병 


적 미니언을 타고 다닌다 (라이딩) 


적 포탑앞에서 쓰면 적 포탑 사거리가 늘어난다 


R: 청소년 자살 1위국가 헬조선 (헬리아 헬한민국 )


여기서 잠깐 정치 를 꺼내자면 


치킨집에 있어야하는 닭이 탈출을해서 어찌해서 대통령이 됫다  그리고 예뻐질려고 닭 전용 보톡스를 국민세금으로 맞는다 그리고 국민한테 탄핵을 당한후에  치킨도 안돼서 도살 번호 503이다 


그리고 2017년 갓무현 대통령님의 친구이신 문제인이 대통령이 되었다 (국민의 80퍼가 예상하긴 했다..)
반박시 일베 


본론으로 돌아와서 R은 자살이다 자살 적 포탑으로 날라가는 신종자살행위 자


잘써보자 ㅎ



W는 맞고 쓰지말자 


W는 롤 통틀어서 TOP5안에 드는 사기스킬이다 (야스오가 갖고 있으니 문제지) 
모든 원거리공격을 막는다 광선제외 


E는 도주기다 딜도 안들어 가는데 CS잘먹겟다고 AP가지말자 ㅎ 


Q하고 평타가 딜의 핵심이다 
평타 기반 챔이기때문이다 


그리고 가까이에서 뛰워지거나 옆에 W를 놓는다 


예로 말파가 3인궁을했는데 내가 봐로 옆이다 그러면 그냥하긴 아까우니까 가장 앞에있는 애한테 EQ를 한다 (1~3명은 맞는다) 하고 적 원거리챔이 있는쪽에  W를 놓고 궁을 쓰고 확살한다 ㅇㅋ? ㅇㅇ





가장 중요한 꿀팁 W 시아 공유 그리고 두꺼비  두꺼비 봐로옆에서 가는쪽을 향해서 E쓰면 안넘어가질꺼 같지만 넘어가진다 칼날부리도 넘어가진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하고 무도를 산다음에 최후의 속삭임을산다 그리고 도미닉경의 인사를 사고 영약을 산다 끗



위에 있는 최종 탬은 녹을꺼 같지만 피흡이 3개고 특성도 피흡 영약도 피흡이라 한대때리면 맞은만큼 찬다 


근데CC기 걸리면 녹는다 






이탬트리는 딜탬스오 야소충을 위한 탬트리니 따라하세여 


일다는 나는 겁나 잘컷을때 라인전 15분에 120개 이상  킬 3킬 이상이거나 적이 못한다, 갱을 잘오는 팀이다 할때 간다 


Ninja Tabi(닌자의 신발)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Infinity Edge(무한의 대검)Phantom Dancer(유령 무희)Guardian Angel(수호 천사)The Bloodthirster(피바라기)1인분 에서 1.5인분까지 간다


적에 AP가 2명이상 이거나 AP누커가 있다 피바라기를 뺸다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이거를 넣은다 


적에 탱커가 많다 피바를뺴고 몰락을 넣는다 


적에 CC기가 천국이다 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신발을 안사는이유: 안사는게 아니라 사는데 30분 이상부터 판다 


물론 CC기 천국일때는 헤르메스를 안판다 


적에 원딜이 ㅈㄴ컷다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Ninja Tabi(닌자의 신발)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Guardian Angel(수호 천사)Phantom Dancer(유령 무희)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트롤 짓을 하고싶다 


 Trinity Force(삼위일체)Talisman of Ascension(승천의 부적)Statikk Shiv(스태틱의 단검)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Thornmail(가시 갑옷)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아근데 이거 은근히 딜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드나 신드라가 ㅈㄴ컷다 주문력이나 공격력이 겁나 높고 딜이 쌔다


Guardian Angel(수호 천사)(Thornmail(가시 갑옷)or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Phantom Dancer(유령 무희)Infinity Edge(무한의 대검)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딜로스가 나도 존야 안가면 순삭당함 


마검사가 되고싶다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Nashor's Tooth(내셔의 이빨)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
트롤 



정글인데 갑자기 야스오가 하고싶어서 야스오를 픽했다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Phantom Dancer(유령 무희)Infinity Edge(무한의 대검)Ninja Tabi(닌자의 신발)Guardian Angel(수호 천사)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
붉은강타는 1vs1 갱에서 좋기때문에 간다 (물론 트롤)


Q/A 


Q:야스오는 트포 가나요? (일반적인 스오)
A: 절때 가지않습니다. 가지 않아도 다른 공속탬사면 Q 1.33이고 주문댐은 기본공격의 2배기 떄문에 200정도밖에 안들어가요 그리고 마나도 필요가 없고 쿨감도 필요가 없고 돈낭비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트롤짓이나 즐겜할땐 가지요 



겁나 잘크지 않는이상 가엔은 필수다 



Q:핵심 탬트리가 뭐이따구죠?
A:야스오 하는 분들이 제어와드를 산적이 없어서요 (단호)


더 궁굼한 질문은 댓글에 남겨주길 바란다 




Katarina(카타리나)Talon(탈론)Zed(제드)Garen(가렌)Darius(다리우스)Renekton(레넥톤)Riven(리븐)Master Yi(마스터 이)Kassadin(카사딘) 있는경우 가엔을 꼭사자   
근데  이런애들 있는데 꼭  야스오를해야해?



Guardian Angel(수호 천사)= 필수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Duskblade of Draktharr(드락사르의 황혼검)Death's Dance(죽음의 무도)The Bloodthirster(피바라기)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Titanic Hydra(거대한 히드라)


은 취향  




Statikk Shiv(스태틱의 단검)vsPhantom Dancer(유령 무희)



야스오가  사실...  ㅂㅅ 이잖아...  딜이 안나와 그래서 생각한건데  올공곡룬에  문양에 2개를 더 넣고  스태틱 트리를 가자라고  했는데
좋더라구 초반에 힘들어서  이렇게가    빨갱이 공격1 공속 5  성장공속3   노랭이    룬트리에서 2개 빼고 공속  파랭이도 노랭이랑 똑같이  
큰건 올공속  400 추댐이라 좋아  대신  유무의  패시브가 좋은데  그렇지만 몰왕이나  신발덕에 따기 쉽고   빠른애들은  미니언이없으면  포기 ㄱ 




Ravenous Hydra(굶주린 히드라)


일반에서 써본결과


은근 꿀이다 

생흡 12퍼에

총생흡의 50퍼 적용으로 2대 만 쳐도 80퍼가 차는 기적을 보인다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보다는 좋은거같다

극딜이면

Lord Dominik's Regards(도미닉 경의 인사)

도미닉은 최대채력이 높아야 적용된다 야스오는 최대 채력이 낮다

하지만 원딜은 더 채력이 낮고 미드는 ap쪽 봇은 공격형 서폿이 나오기 떄문에

히드라를 가는게 더 낮다 히드라도 12퍼 +최대 생흡 50퍼 빼면 개쓰랙

물론 랭에서는 하지말자


추가


도미닉까지 가능경우는 야스오가 먼저 랩이 높을때인데 랩이 높으면 채력도 높아지기때문  




극딜 야스오 랭버전은 이럴때하자


야스오가 개잘컷을때

하지만 탑이나 봇 정글 중 2개나 탑,봇에 캐리력이 야스오랑 비슷하게 높은 챔이면 한다



2.적이 다 못할때 한다


3. 없다






추가


오른이 생기면서


용암대검이 생겼다 오른이있으면 막코전에 만들고 가자



(무한의 용암대검)

오른이 있으면 구매하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리븐보다 어렵다 미드에서는 거의 안만나지만 내려오거나 탑스오면 답이없다
1~2랩떄 승부 보자

상대법:Q를 할때는 빼지말고 E로 들어가서 승부를 본다 이 자식을 상대할때는 수호천사하고 존야를 꼭가자 딜로스가 나는거가 야필패보단 낮다 (존야 개간지 )

E로 들어가면 평타맞다가 E로 빠질려하면 유체화 키고 E로 끈다 그리고 W로 느리게 만들고 평타를 때리고 R을 쓴다 그러면
적 퍼스트 블러드 OR 전설의 화신
아칼리
얘도 딜이 겁나쌔다 진심 힘들다 이녀석 나오면 그냥 포탑에서 나오지말자 갱올때 호응
첫탬을 열정말고 주포와 망토를 사자

딜이 사기다
Q하고 평타만 맞아도 아퍼 풀콤보면 1코어 차이나도 사망
리븐
빛의 인도자VS어둠의 야필패

야스오충들에게 밀려서 패배한 인도자양

1~2랩 승부 안보면 망한다 간보기를 한다음에 피를뺴고 2랩때 들어가 점화를 걸든지 탈진을 걸든지 해서 킬을 따낸다 그리고 갱을 부른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일반충을 위한

손 차이다 뭔가 랭에서 야스오를 하는 사람이 일반 애들한테 지는경우가 많다

브론즈스오가 첼린저 야스오 솔킬

페이커가 말하길 우리나라에서는 이 색히를 제대로 다루는 자는 없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사실 쉽고 어려운 챔은 없다 가장 어려운 캐릭터는 니손
근데 이새x는 진짜 쉽다

근데 라인전끝나고 프리파밍으로 빨리 크는걸 막아야하기때문에 스토커마냥 따라가서 잡아야 한다
아리
근데말이야... 얘는 진짜로 쉬워 .. 매혹만 막으면 그냥 패면되거든
라인전에서는 이놈 궁보다 스오 E가 더 빨라......

ㄱ~ㅎ 순


    가렌

2랩승부 Decisive Strike(결정타)는 맞아도 되지만 Judgment(심판)는 미니언에 Sweeping Blade(질풍검)를 타서 피해야 한다

피가 30% 아하로 내려가면 상대하지 않는게 좋다


패시브 Perseverance(인내심): 인내심

자동 치유 효과로 11랩부터 대폭 증가된다


qDecisive Strike(결정타):결정타

평타강화  맞을시에 침묵


wCourage(용기):용기

패시브로 미니언당 방어력 일정구간 증가

일정시간동안 맞는 대미지 감소


eJudgment(심판):심판

믹서기로 일정 횟수 회전 (증가함)

진정한 심판 


rDemacian Justice(데마시아의 정의):데마시아의 정의

고정 마법뎀

악당이라는 표시가 적군 (최근에 아군을 제압한 적)

한테 표시되는데 그럴시 댐지 증가



악당이 자신이면 최대한 사린다


Wind Wall(바람 장막)로 막아지는 스킬 :x


--------------리메이크 하겟습니당 추후  130개가 넘는 챔피언을  하루에 1~2개 넘게 다룰테니 기대해 주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적이 마저가 낮으면 E 를 찍고 높으면 Q를 찍는다 1랩에 딜교 2랩에 킬각을본다 

CS를 잘먹는다 

정글 몹을  뺏지않는다

 

초반 운영법

 

사리다가 CC기가 빠지면 빼다가 기류 채우고 들어간다  열정을사고 무대를간다 

중반 운영법

 야스오는 물몸이다 적의 cc기가 빠지면 들어간다 갱을 부른다 블루를 먹지않는다 

 라인전이 부족하면 레드를 달라고 떄쓰는게 더 낮다 

후반 운영법

 중반이랑 같다 하지만 한타가 일어나면 뒤에서 간보기로 찌르고 eq를 한다 하고 궁쓸때 장막을 쓰고 쓴다 

자신이 겁나 잘하거나 적이 약하거나 겁나 잘크진 않는이상 최후탬처럼 딜만 가면 안된다 

팀파이트시 역할

 

 (0/13/0) 야스오: 말파님 5인궁하면 제가 궁쓸깨여 5인궁 하면 이김 


(4/3/15) 말파이트: 조까 


사린다 야스오는 한타 챔이긴 하지만 그냥 들어가면 녹으므로 원딜 옆에서 딜을 넣다가 예상치 못하게 들어가서 궁을쓴다                                      

야스오의장점
 스오장점은 지속화력과 궁 콤보를 이용한 순간화력이 최상위권이다 근데 그거 알어?





데스도 최상위권이다 ㅎ 킬은 최하위 


그리고 e를 이용한 도주나 추격을 할수있다 





야스오 탬트리의 장점  

 일단 야소충들이 좋아하는 극딜 탬트리를 부터





 일단 야소충들이 좋아하는 극딜 탬트리를 부터


극딜야스오: 딜이 정말쌔다 한타 후반에 들어가면 적어도 트리플~팬타 까지 킬딸.. 아니 킬을 할수있다 


탱야스오:탱이 되므로 극딜보단 욕을 덜먹는다 근데 딜이 안들어가


딜탱야스오: 적절한 딜하고 탱이 되서 딜량을 넣을수 있다 주로 하는 아니 해야하는 탬트리다 


마검사야스오:cs를 겁나 잘먹는다 근데 개트롤 


나머지:트롤 




마치며 


야스오는 잘만 쓰면 캐리하기 쉬운챔이지만 우리나라사람중 잘쓰는 사람은 없다. 


추후 업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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