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워윅을 탱, ad, ap에 따라 이렇게 생각합니다
탱:초반에는 좋지만 후반에 노딜
ad:녹지만 녹일수 있음(+피흡량 짱짱)
ap:??????????왜하는거???????????
그니까 AD워윅하세요 AD워윅(정글은 탱워윅하시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 속도+24.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1.5%
라인설때는 고정방어, 고정마저룬을 듭시다(막 이상한거 들지말고)
왜냐구요? 워윅말고 딴거쓸때도 좋자나여ㅇㅇ (참고로 저는 위의 룬세팅을 기본ad룬세팅으로 쓰고있습니다)
.
왕룬에 있는 흡룬하나는 첫템 도란검 갔을때 은근 체감 많이됩니다
워윅은 평타기반챔이니 공속은 기본!
:빠른 라인복귀
:확실한 킬각
:필수
:정글용 (탑워윅공략이므로 패스)
:대용으로 고려해볼만함(그러나 이 훨씬 좋음)
:ㅈ까 그냥 쓰지마시길(리폿당할까봐)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이 공략의 핵심포인트! 스킬!
(Jaws of the Beast)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30/40/50/60/7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왜 뒤에있는 0.9AP만 보십니까! 120%총 공격력은 안보고! 이해 안되십니까!
회복량에 AP계수있는것도 아니고!
그리고 하나더
(Infinite Duress)
궁에 AP계수 없어요! 근데 왜 AP워윅을 하는겁니까! 왜! 왜! 도대체 왜! 이 빡대가리들아! 리신이냐!
마법피해라고 다 AP계수인건 아닙니다! 명심하세요!
제가 잠시 흥분을 좀...
는 평타 중간에 섞으면서 쓰시고 나머지 스킬들은 상황보면서...
굳이 팁을 주자면 을 맞추지 못해도 공포걸리는 범위 안에만 들어가면 됩니다. 공포걸고 뚜까 패주세요.
는 정글워윅한테는 좋은데 탑워윅은... 그냥 나는 텔없는데 상대가 라인에 있을때 라인복귀용(?)정도... 아님 적 위치확인... 그것도 아니면 사거리 늘리기...
를 한타때 진형붕괴용으로도 쓸수있고 을 적 원딜물기용으로도 쓸수 있습니다!(그래봤자 cc에 풀리고 수은에 풀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차차 추가해 나갈 생각입니다(사실 쓰기 귀차나...)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