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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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0
12
1/1
숙련자 야스오

- 체레소마(2017-07-23, 조회수: 2157)

숙련자참고용 야스오 공략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 속도 +1.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공격 속도 +0.64%
    x9
  • 생명력 흡수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1.06%
  • 체력
    +217.08
  • 생명력 흡수
    +4.5%
총 가격 : 17,220 IP
무슨 상대를 만나더라도 이룬을 들고갑니다.
대신 이룬을 들게 되면 왕귀력이 강해지지만 라인전이 비교적 힘들어집니다.
유령무희 까지 뜨게되면은 일반적인 룬보다 강해지구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에서 전쟁광이 바꼇습니다. 이제 열광이 더 잘맞구요, 야스오는 지속딜 싸움으로 갈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찍어줍니다. e가 마뎀이라위험한 게임찍어주셔도 나쁘진 않습니다.
예전엔 탈진을 들고갔는데 생각보다 효율이 별로인것 같습니다.
점화를 들면 라인전단계의 부족한 딜도 보충해주고 솔킬각도 자주 나옵니다.
스펠은 자유롭게 선택해줍시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Steel Tempest(강철 폭풍),Sweeping Blade(질풍검)-Steel Tempest(강철 폭풍),Wind Wall(바람 장막)-Steel Tempest(강철 폭풍)

굳이 스킬콤보에 붙잡히지말고 유동적으로 써줍시다.Wind Wall(바람 장막)후 회오리를 하게되면 모션 캔슬이 됩니다.(별차이없음)

스킬 활용 팁

 가장 중요한건 역시 Sweeping Blade(질풍검)겟죠. Sweeping Blade(질풍검)는 레벨에 따라 속도가 달라지고 이속에 따라 속도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저번패치로 Steel Tempest(강철 폭풍)중첩 지속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줄었습니다.


신중히 모으고 신중히 날립시다. Last Breath(최후의 숨결)를 쓰시려고할떄 Sweeping Blade(질풍검)-Steel Tempest(강철 폭풍)해주신후 바로 써주시면 Steel Tempest(강철 폭풍)딜이 한번 더들어갑니다.


Wind Wall(바람 장막)는 급하게 쓰지말고 조금 침착하게 상대방 스킬을 보고 써주도록 합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요새 선몰락 야스오를 가시는분들도 있는데, 제 체감상 선몰락을 가게되면 딜량이 조금더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그냥 후반에 올리셔도 무난하고, 제룬을 들게되면 저런템을가도 q쿨

이 짧습니다.

Statikk Shiv(스태틱의 단검)는 더이상 잘 가질않습니다. 딜만썌고 나머지는다 Phantom Dancer(유령 무희)보다 딸립니다.

심지어 미니언을 죽이게되면 야스오에게는 오히려 안좋은 상황이 나올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들어가도 처맞고 안들어가도 처맞습니다.
유령무희 나올때까진 조금 사립시다.
피즈
못이김. 궁을 w로 운좋게 막아도 라인전단계뿐, 그뒤 한타단계에서 날뛰는걸 막기가 힘듬.
더티파밍후 성장차이로 보내던지 그냥 반반가서 이새끼 못하길빌던지.
아지르
들어가서 때리면 쫒아오면서 카이팅당하고 r을쓰면 r로 밀고, 잘못들어갓다 오히려 처맞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설명안함.
신드라
생각보다 쉽습니다. 요리조리 다니면 q맞추기도 쉽지않고 헤르메스를 사면
e를맞게되도 후속타로 r은 막을수 있습니다.
갱플랭크
사실 뭘넣어야될지 몰라서 넣었습니다.
위에 두친구들뺴고는 피지컬차이로 보시면 될거같아요.
피지컬좋으면 몇몇애들빼고는 때려잡을수 있습니다.
단 딜교환한다고 Sweeping Blade(질풍검)타고 들어갔다가 포탑만 맞지맙시다.

이득본다고하더라도 포탑쳐맞으면손해에요 방어력이 없기떄문에.

Zed(제드)이친구는 조금 조심합시다. Steel Tempest(강철 폭풍)중첩이 6초로 바뀐뒤로 상대하기가 많이 껄끄러워 졋습니다.Death Mark(죽음의 표식)을 쓰게되면 자신의 뒤로 나타납니다. 거기에다 Steel Tempest(강철 폭풍)를 날려주면 맞게 되지요.

하지만 6초로 바뀌어서 타이밍 잘못잡으면 그냥 후두려맞다가 죽으니 조심합시다.

템나오면 할만함.

 

 

라인 / 정글 운영법

 1,2렙때 간좀보고 조금 한다싶으면 갱콜을하던지 반반싸움 가봅시다.

그리고 유령무희 나오면 왠만한챔프 때려잡습니다. 쫄지말고 침착하게 해보세요.

 

초반 운영법

 야스오가 1,2렙떄 몇몇챔프를 뺴고는 무조건 우위를 점하실수 있습니다.

Sweeping Blade(질풍검)를 잘타면서 해봅시다.

 

중반 운영법

 나를 막을챔프가 상대편에없다면 스플릿을 해줍시다.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Phantom Dancer(유령 무희)가 뜨면 상대 조합에따라, 성장차이에따라 2:1도 해볼만합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에 원딜을 물러오는 탱커들을 존나패면서 Steel Tempest(강철 폭풍)로 스택을 쌓아줍시다.


그리고 신중하게 적딜러진들을 맞추거나 팀을 믿고 Last Breath(최후의 숨결)각을 봅시다.


그리고 원딜들 딜을 Wind Wall(바람 장막)로 막거나 한타떄 중요한 궁극기.Enchanted Crystal Arrow(마법의 수정화살)Pyroclasm(파멸의 불덩이)Death Lotus(죽음의 연꽃)Chain of Corruption(부패의 사슬)Scatter the Weak(적군 와해)Tidal Wave(해일)Glacial Fissure(빙하 균열) 등등.. 잘보고 막아주도록 해봅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 옆에서 탱커 같이패다가 딜러에게 진입합시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구데기챔프니까 왠만하면 하지맙시다Fey Feathers(요술 망토)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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