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공격 속도 +0.64%x9
- 생명력 흡수 +1.5%x3
- 공격 속도+21.06%
- 체력+217.08
- 생명력 흡수+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
굳이 스킬콤보에 붙잡히지말고 유동적으로 써줍시다.후 회오리를 하게되면 모션 캔슬이 됩니다.(별차이없음)
가장 중요한건 역시 겟죠. 는 레벨에 따라 속도가 달라지고 이속에 따라 속도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저번패치로 중첩 지속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줄었습니다.
신중히 모으고 신중히 날립시다. 를 쓰시려고할떄 -해주신후 바로 써주시면 딜이 한번 더들어갑니다.
는 급하게 쓰지말고 조금 침착하게 상대방 스킬을 보고 써주도록 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유령무희 나올때까진 조금 사립시다.
더티파밍후 성장차이로 보내던지 그냥 반반가서 이새끼 못하길빌던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를맞게되도 후속타로 r은 막을수 있습니다.
위에 두친구들뺴고는 피지컬차이로 보시면 될거같아요.
1,2렙때 간좀보고 조금 한다싶으면 갱콜을하던지 반반싸움 가봅시다.
그리고 유령무희 나오면 왠만한챔프 때려잡습니다. 쫄지말고 침착하게 해보세요.
야스오가 1,2렙떄 몇몇챔프를 뺴고는 무조건 우위를 점하실수 있습니다.
를 잘타면서 해봅시다.
나를 막을챔프가 상대편에없다면 스플릿을 해줍시다.
가 뜨면 상대 조합에따라, 성장차이에따라 2:1도 해볼만합니다.
후반에 원딜을 물러오는 탱커들을 존나패면서 로 스택을 쌓아줍시다.
그리고 신중하게 적딜러진들을 맞추거나 팀을 믿고 각을 봅시다.
그리고 원딜들 딜을 로 막거나 한타떄 중요한 궁극기. 등등.. 잘보고 막아주도록 해봅시다.
원딜 옆에서 탱커 같이패다가 딜러에게 진입합시다.
구데기챔프니까 왠만하면 하지맙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