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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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42.3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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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오리아나는 스킬 콤보랄게 별로 없고
그냥 센스입니다.
그래도 굳이 적자면
궁 배우기 전까지
평QW
궁 배운 후
QRW or QWR (상황에 따라서)
오리아나는 다른 챔피언과 다르게
구체를 중심으로 스킬이 나가는 챔피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체 위치가 정말 중요해요.
라인전 단계에서 상대를 견제할때는 구체를 적 원거리 미니언 근처에 둠으로써
적이 CS를 쉽게 먹기 어렵게 만들수도 있고
한타페이지에선 구체하나로 적 팀의 경로를 막아버릴 수도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단축기 설정 창에서
'즉시시전 + 자기자신에게 시전'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E스킬을 `키로 해두시면 실드쓸때 편해요
처음 두 웨이브까지는 공격적으로 푸쉬해서
되도록이면 우리 미니언이 상대 포탑에 꼬라박도록 해주세요.
초반 카정싸움이 일어난다면 지원가기도 용이해질 뿐더러
성공적으로 포탑에 꼬라박도록 했다면 상대방이 CS를 놓치거나, CS를 먹기위해 마나를 써야합니다.
그 시간에 나는 견제를 더 할 수 있고요.
CS 잘 챙겨먹고 미드 시야 확보해서
로밍필요할때 로밍가주고 망하지만 않으면 됩니다.
오리아나는 궁이 한타에서 정말 강력하기 때문에
항상 궁각 재시면서 궁 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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