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 직후로 사기소리
계속 듣던 렝가가 이런 취급
을 받으며, 공략도 이렇게까지
갱신이 안될지는 꿈에도 몰랐음.
그래서리 나름 렝가에 애정을
가진 내가 플레이 방식과 팁?
공유해 보려고 한다.
그외에 수정 사항 있을경우 댓글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방어 +0.7x8
- 공격력 +0.28x1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58
- 방어+9.6
- 체력+120.6
초반 피관리 굳이 힘들게 하고 정글링도 느려지고 싶으면 물관룬 들어라.
계수 깡딜 둘다 너프돼서 공룬 안들면 안정성 안좋음.
문양 나머지 3개는 알아서 박아라.
문양 저거 효율 되게 쓸만함. 써보면 알어. 룬도 다 싼거니까 함 써보던가.
템을 용사 블클 드락사르만 가도 쿨감40%나옴.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w너프로 유틸이 븅신 돼버려서 나는 폭전듦. 천둥군주 한대 파지직하고 치는것보다 폭전으로 따라가서 한대 치는게 더
쌔다. 둔화 저항 75%가 넘무 매력적.
책략1에 포악함저거 qw에 적용 안됀다.
살펴보기가 수풀에서 이속증가받고 간신히 점프한적 꽤 있다. 정글링 안정적으로 하고싶으면 질긴 피부.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도약 하는 동시에 e를 떤지면 도약중에 나간다. 녹턴 궁으로 날아가는중에 q던지는 그런기분.
녹턴 궁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잡담이니 넘겨도 됌)녹턴 궁 날아가는 도중에 q던져서 궁데미지를 증폭 시켜라!
개소리 하지마라.
도약하는 동시에 스택이 쌓이므로, 도약(1스택) (도약 중) 올가미(2스택) q긁고(3스택) 평 누킹과 cc가 들어오면 w(4스택)
아니면 그냥 끝까지 따라가면서 평타치면 됀다. 재가 도주기 쓸것같다 싶으면 그냥 w 허공에다 날리고 강화올가미 날리면 됌. 올가미 둔화효과도 있고, 특성도 폭전찍어서 아아주우 잘 따라간다
스택이 "없는"상태에서 부시점프를 해야 스택이 1 쌓인다.
전투중이 아니더라도, 허공에다가 스킬 쓰면 스택이 쌓인다.(유지시간은 계속 흘러감)
w쿨 돌아있을때만 받은 피해량 누적됀다,
근데 한 쿨 돌기 1초정도 전에 입은 피해들도 누적돼는 듯 싶음.
마지막에 아이템 빌드처럼 표시돼있는거 저거 그대로 따라가면 안됀다.
최종아이템 적 정글 ap란에, 저게 오버쿨감이긴 한데 적응형투구나 비사지나 둘다 효율이 엄청나게 좋아서 상관없다.
1. 첫 귀환 1000원
무난하고 좋음. 딜 잘 나오고, 이속도 빠르다. 갱 위주라면 이걸 가자.
정글링이 편하고, 1:1이 더 강해짐. 카정 위주로 플레이 할 생각이라면 이걸 가자.
>>(또는)>
여기까진 무조건 고정이다. 탱로스, 딜로스 없이 말끔하게 템을 뽑을 수 있다.
염병할 몰블루시안때문에 몰락 블클 다 너프당해서 렝가 템 효율이 걸레짝이 돼버렸다 근데 뭐. 딴거 갈거있냐?
아쉬운대로 써야지.
그다음에 바로 를 갈때는, 렝가한테 게임 결정권이 넘어가있어서, 짤리면 카직스한테 머리따인 렝가마냥 적에게 말리기 시작할때다.
난 보통 을 먼저 간 후 를 간다. 이러면 탱로스 나서 망하지않냐? 템창 부족하지 않냐? 하는데, 톱날단검 뽑은다음 보통 1300원은 모여서 귀환하기 때문에 딜로스 발생 안하고, 탱로스는 조금 발생할 수 있겠다만, 제드나 마이같이 녹기 전에 녹이면 됀다. 렝가는 둘보다 누킹이 훨씬 강함. 문젠 들어간다음 나올방법도 없고 포텐셜도 별로란거지.
이게 지금 진짜 애미없는 템이라, 꼭 가는걸 추천. 물관템 안가도 추가뎀 숭숭 들어가고, 0.25초동안 둔화99%라니. 이런 파격적인 아이템이 있을수가! 용사 드락사르 블클만 가도 딜러하나정돈 충분히 잡는다.
보통 저거 세개가면 게임 이미 끝나갈때 쯤.
가엔 빠지면 가엔 팔고 감.
높은 방어력, 준수한 체력, 이속 유틸까지. 다 준다.
야스오 있고 원딜이 미포같은 물관이 아니라 케틀같은 크리로 딜넣은 애들이면 망자 대신 감.
후반에 용사 팔고 감.
이거 갈거면 딜탱말고 극딜을 가라 그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고립딜 존나쌔서 렝가는 정글에서 1:1로 만나면 개찢김.
부시에서 선빵치면 잡는데, 평지에서 w먼저 맞으면 죽는다.
싸늘...
역시 부시에서 선빵치면 이긴다만, 6렙돼면 이기지도 못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렝가는 정글링이 빠르긴 하다만, 들어가고 빠져나올 방법이 피같은 스택 다쓰고 나오는게 강화w밖에 없으며, 마이의 알파나 제드의 궁, 케인 궁처럼 스킬을 씹을 수 있는 것도 아님.
정글링 안정성도 굉장히 떨어진다.
버프-늑대-버프-바위게-적 정글을 만난다-죽인다.
바위게는 중간에 부시있어서 적 정글 만나도 이길 수 있음.
이 썅년 빼고말이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