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놈만하셈
나도 꿀빠는중(플레구간)
더좋은거나 공략 바꾸고싶은부분있으면 댓글 ㄱㄱ
장점:알리 뺨 후려갈기는 탱킹
:타릭 같은 원딜 보호능력
:사이온과 같은 이니쉬능력
:리쉬능력 ㅆㅅㅌㅊ
:2대2교전에서의 궁을통한 절대적우위
:w로 제어와드 1초컷 삼거리 시야싸움에서 강자
단점: 짤폿에 좀 약하고 갱에 매우 취약
:인식이 ㅈ구리다
:다 2%씩 부족함
:스킬샷이 매우좋아야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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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5
- 체력 +8x4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3
- 공격력+8.55
- 방어+5
- 체력+32
- 쿨감소-14.904%
- 이동 속도+4.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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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탈진 q 반복
눈대중으로 피 25% 정도 r 한타 중심으로 가서 r
다시 we q반복
(선2렙)
1렙때 리쉬할때 w키고한바퀴 돌면서 몸대주고 원딜 3초정도 빠르게 내려보내주면 원딜은 근거리미니언 도착직후에 바로 도착할수있다( 선2렙의 근거 1)
도착하자마자 근거리미니언에 w비벼서 타곤산 2개터트리고 바로 w끄거나 뺀다 (미니언뺏어먹으면 안그래도 사파서폿인데 트롤취급받으니까 제발조심하자) (선2렙의 근거 2)
선2렙이후- q랑 패시브로 견제해주고 딜은w로 받아낸다 딜교각나오면 w-e콤보로 들어가준다
we를 같이써야하는이유
e선딜을 we를같이쓰면 w키는 모션에 e선딜이씹히고, w를 더 오래때릴수있다
쓰레쉬가 타곤산가듯이 얘도 패시브랑w로 아주아주쉽게 터트릴수있으니 걱정은 하지마라
태양의눈 vs 산악방벽
신속신 vs 닌자의신발 은 취향이고 워모그까지 정석이고 나머진 상대조합보고 올리면됨
괜히 딜좀 넣어보겠다고 얼망,스테락 올리면 효율떨어져서 별로임(사실좋긴한데 그만큼 잘녹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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