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기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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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7
- 레벨당 방어 +0.167x2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2
- 마법 저항력 +1.34x7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13.012
- 마법 저항력+15.392
- 공격 속도+13.5%
이렇게 갑시다.
e너프로 인해 빨룬은 방관보단 ad가주시고 왕룬은 공속 그냥 드세요. 단거 들지 마시고
노랑은 방어 + 성장방어
파랑은 마저 + 성장마저
성장마저가 은근꿀임 드셈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흡혈귀 vs 타고난재능
흡혈귀 2%가 도란검시작시 5%시작이라 더좋음
전투의 환희 vs 양날의 검 vs 현상금 사냥꾼
어떤상황에서도 전투가 좋은데 이건 취향차이
전투열광 vs 전쟁광
이건 전투가 80% 좋고 후반에 딜템 나오면 전쟁광이 좀더 좋겟네요.
라인전을 우ㅣ해 전투열광 들어줍시다.
룬갑옷 vs 고참병
이건 솔직히 고참병 주고싶은데 패시브 8% 쓸모가 없는게 챔피언이 평타만 쳐도 풀리는거라서 쓸모없어요.
초반 체력 50 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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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야스오가 그렇듯 q선마 e선마 ㄴㄴ 너프당함
eq플만 쓸줄알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트포 나오기 전까지는 할만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화
이
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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