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옛날에 미드 마이공략을 자주 올리던 빌컹 이라고 합니다. 옛날에 저장 해둔 파일이나 공략본이 없어서 간단 하게 지금 시즌에 생각하는 템트리 적고 갑니다. 최근에 롤을 다시 시작했는데 마이 템트리가 이제 예전과 다르게 사람 마다 다른 것 같아서, 제가 생각 하는 템트리를 쓰고 가겠습니다.
참고로 빌컹 이라는 닉네임을 뺴겼습니다. ㅠㅠ 빌컹 롤 닉네임은 제가 아닙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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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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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2스택 채우고 알파 e 평 명상 평
1레벨 때 너무 맞았으면 2레벨 때 명상으로 체력 회복 하시는게 좋습니다.
퍼블 공략: 1~2레벨 구간에 상대가 체력 350~400 사이면 점멸 e패시브 알파 평 점화 필킬(상대가 점멸로 도망가도 알파로 따라가집니다. 하지만 이콤보가 자연스럽게 연계 되어야합니다.)
이게 후반에도 딜이 밀리지 않고 초반 무도 깡딜 생흡으로 라인전도 좋아서 이게 미드 마이에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몰락은 다시 롤을 시작해서 써봐도 마이 한테 시너지가 맞긴해도 딜이 너무 떨어지게 때문에 사용 하지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옛날 처럼 자세하게 쓰고 싶긴 해도 자료도 없고 다시 시작한지 별로 되지않아 리메이크 된 챔피언 상대법이나 현 메타에 좀 뒤쳐져서 쓰기가 안좋다고 생각 되어서 간단하게 템트리만 적고 가겠습니다. 다들 즐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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