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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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 잃어버린 고리
Gnar, the Missing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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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태까지 애매했던 나르 템트리. NO! 이젠 W스킬 AP계수1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템트리

- 디로디로(2017-07-28, 조회수: 7534)

 공룡나르에 크로마 핑크입혀서 핑크 공룡나르를 하는나르

유저입니다. 나르 귀여운 맛에 롤한다고 할수있어요. ㅎㅎ

여러시도를 해보다가 아무래도 w 계수가 좋아서 룬도 ap 박고 선템도

ap 바로 달면

걍 겜 터집니다,..


기존 나르처럼 공격력룬 박으시고 선템 얼망 다시고

상대가 ad면 닌자타비, ap면 헤르메스 신발 다시면 좋아요.


그럼 초반은 똑같습니다. 걍 똑같이 얼망까진 기존 나르처럼

라인전 하고 힘들면 부메랑으로 막타만 먹고 라인 최대한 땅겨서 먹고


하면  얼망은 뽑고 그 담에 바로   "내셔의 이빨"  가줍니다.


왜 내셔의 이빨이냐 설명을 하자면


이미 얼망으로 인해 상대의 이속을 느리게 하고 쫓아가면서 딜을 넣자나요?

그 사이에 빠른 공속으로 3타를 더 빠르게 집어넣고 w에 ap계수가 1이라



나르, 잃어버린 고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40 (+79) 18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0.5%) 0.678
5초당 체력회복 4.5 (+1.25) 25.7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3.7) 94.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2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3.0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5,828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w 3타의 순간딜을 높이기위한 천둥 트리입니다.



열광 가셔도 상관없는거같아요. 둘다 해보니까 전 천둥이 잘맞더라구요. 라인전할때 w 3타 터지면서 천둥도 같이터질때

기분이 좋음 ! 그거때매 천둥가요.





분노의 유전자 (Rage Gene)
나르는 전투 중 분노가 생성됩니다. 분노가 최고치에 도달한 후 4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메가 나르로 변신하여 생존력이 커지고 스킬이 바뀝니다. 메가 나르 지속 시간은 15초이며, 다시 미니 나르로 돌아오면 13초 동안은 분노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부메랑 던지기 / 돌덩이 던지기 (Boomerang Throw / Boulder Throw)
재사용 대기시간: 20/17.5/15/12.5/10초
부메랑을 던지면 5/45/85/125/165 (+1.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적들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부메랑은 적 하나를 맞힌 다음에는 나르에게 돌아오며, 이후 맞히는 적들은 50%의 피해를 입습니다. 적 하나 당 부메랑에 한 번만 맞습니다. 부메랑을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슝슝 / 쿵쾅 (Hyper / Wallop)
기본 지속 효과: 같은 대상에게 매 3번째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하면 추가로 0/10/20/30/40(+1.0AP)+ 대상의 최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나르의 이동 속도가 20/40/60/80%(궁극기 스킬 레벨에 따라) 상승한 다음 3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몬스터 상대로 300의 피해)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폴짝 / 우지끈 (Hop / Crunch)
재사용 대기시간: 22/19.5/17/14.5/12초
대상 지점으로 폴짝 뛰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유닛 위에 착지하면 튕겨서 더 멀리 날아가며, 착지한 유닛이 적일 경우 20/60/100/140/18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시 둔화시킵니다.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나르! (GNAR!)
재사용 대기시간: 90/60/30초
슝슝의 이동 속도 증가분이 45/60/75%로 상승합니다.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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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스킬 콤보

초반에 라인 그냥 땅겨 먹기 때문에 e스킬 나중에 찍엇구요 혹시나 밀게 되면 e 바로 2렙이나 3렙에 찍어서 갱 면역 올려주세요


스킬 활용 팁

별거없어요 . 

 선마해서 큐로 상대 맞추면서 깔짝깔짝 정도?

꽤 아파요  미니언 맞추고 챔피언맞추면 50퍼 댐지밖에 안들어가니까 케넨이 표창 맞추듯이 잘맞추셔야해요.


상대가 라인전 강캐라서 좀 힘들다 싶음 큐로만 막타 챙기세요

그리고 얼망 나올때까지 버티세요.


큐로 피많이 깍아놧다싶은 e로 날라가서 추격해서 킬드셔도 됩니다.

(****중요함. 큐로 피 많이 안까고 그냥 들어가면 공속도 몸도 약해서 거의 다 져요. 이렐 다리 잭스 등등 피 30%이하까지 떨구고 들어가셔야되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신발

얼망 달고 내셔까지 무난하게 뽑는 판이 되신다면. 상대 탑라이너는 거의 다 이기신다고 저는 장담하구요.

총검 가는 이유는 흡혈로 중간 상대정글도 먹으면서 피도 채우면서 분노를 유지할수있고, 액티브스킬로 상대를 확실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그담엔 좀더 공격적으로 갈수도있지만 그이상가면 진짜 포지션 엄청 잘잡지 않는이상 순삭당하기때문에

방템올리는걸 추천하고요.


머 해보시는걸 추천할게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이속이 중요해서 신발과 얼망 하위템 나올정도까진 벌고가는것을 목표로 최대한 사리면서

 큐 막타만 먹으면서 사린다.


초반 운영법


 얼망이나온걸 초반으로 본다면 이때부턴 좀 편해진다. 상대의 이속이 느려지기때문에 w3타가 훨씬 잘들어가고

 상대는 많이 아야한다. 순식간에 내셔 하위템 한개정도는 마련할 수 있다.


중반 운영법

얼망에 내셔가 나올 때까지 무난하게 컷다면 이제 상대탑이 무섭지가 않다.

자신감을 가지고 맞다이를 떠라. 이긴다. 돈을 챙긴다. 라인푸쉬도 꽤 좋아져서  상대타워1차 따윈 금방 뿌시고

혹시 그전에 뿌셧다면 2차까지 압박도 가능하다 . 와드해놓고 누가 온다면 바로 e로 점프해서 달아난다.



후반 운영법

후반은 둘중하나다 . 타워 철거력도 좋아서 팀의 어그로를 이용해 억제기를 빠르게 밀던지.

분노조절을 잘해놔서 한타때 상대 진형붕괴를 잘하던지.

둘중 자기가 자신있고 잘하는걸 판단해서 실행하면 된다.


팀파이트시 역할


아직 미니나르일때 한타가 일어났다면 우리 원딜에게 붙는애들을 큐와 평타로 슬로우를 걸고 w 3타를 마구 터뜨려 후드려 패준다. 


메가나르일땐 점멸 벽꿍을 최대한 상대 미드라이너나 원딜러가 걸릴수있게 신속하게 한다.

그럼 팀이 알아서 해준다 . 못해준다면 나르는 1000%죽는다.

챔피언별 대응법


왠만한애들은 거의 제 말대로 한다면 버티고

좀 힘들수 있는 챔프는 잭스. 다리우스, 이렐리아, 케넨  등 정도?

특히 요새 다리우스가 정말 많이 나와서 더 짜증난다.

초반에 괜히 다리한테 깝치면 안되고 혹시나 끌린다면 머해보겟단생각접고

e로 일단 빨리 탈출한다.

그리고 얼망 나올 때 까지 열심히 파밍한다.


혹시나 잭스 다리우스 이런애들한테 킬을 2~3번 내줫다 ?

잭스 다리우스가 미친듯이 날뛸것이다.

다이브도 서슴치 않는다

난 얼망이 선템인데 하위템에서 전혀 얼망을 살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것을

보게 될것입니다.



마치며



얼망나오기전까진 그냥 전 그냥 병신 찐따새낍니다 하고 큐로 막타만 잘먹읍시다.



핑크 공룡나르는 졸라 귀엽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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