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좆됨
							아무히 오피여도 너프 좀 적당이 해라 진짜
								라이엇 빡머가리들은 적당히란걸 몰라
승률 45퍼 ^오^
자크 한마디로 [카사딘]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쿨감소 -0.2%x9 쿨감소 -0.2%x9
 쿨감소 -0.36%x9 쿨감소 -0.36%x9
 쿨감소 -0.83%x9 쿨감소 -0.83%x9
 쿨감소 -2.5%x3 쿨감소 -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쿨감소-20.01%
총 가격 : 20,910 IP
                                							이제 지크는 ER 셔틀이다
								쿨감에 올인하자
Q 빗나가서 회색화면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8%(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11 11
  12 12
  13 13
  14 14
  15 15
  16 16
  17 17
  18 18
-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 체력 소모: 8%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30/40/50/60/70 (+0.3 AP)(+최대 체력의 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6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드블루 두꺼비 먹거나 1대1에 주위에 아무것도 없으면
상대는 안 때렸는데 자동으로 크로스카운타 된다는 소리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키보드에서 Q키를 뽑고 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무무
										시밯 QW너프
									피들스틱
										정글링 속도의
									트위치
										라이벌들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티모
										그래도
									야스오
										이런 정글한테는
									베인
										지지말자
									
라인 / 정글 운영법
W가 노딜이라 칼날부리를 못먹는다
초반 운영법
레드한테 Q쓰다 뒤진다
중반 운영법
게임은 이미 터졌고 정글은 다 털린다
후반 운영법
안온다
팀파이트시 역할
E가 빗나간다
궁이 빗나간다
응원한다
혹은 Q쓰다 뒤진다
챔피언별 대응법
카정당하고 Q쓰고 뒤진다
마치며 
라이엇 간나새끼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