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팀이 무조건 흥할 수 밖에 없는 자르반 정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 방어력 | 36 (+4.6) | 114.2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공격력 +0.95x9 공격력 +0.95x9
 방어 +1x9 방어 +1x9
 공격 속도 +0.64%x9 공격 속도 +0.64%x9
 공격력 +2.25x3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5.3
- 방어+9
- 공격 속도+5.76%
총 가격 : 7,062 IP
                                							자르반은 순간딜이기 때매 빨갱이 왕룬은 공격룬 사용 
								노랭이는 정글링을 위해 방어
파랭이는 개인적으로 공속룬 정글링이 편함 / 마저는 초중반엔 크게 영향이 없다고 생각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장의 군가 (Martial Cadence)
										
										
											재사용 대기시간: 6/5/4/3초										
										
											자르반 4세의 첫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는 적이 보유한 체력의 8%만큼 추가 물리 피해(최소 20)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당한 목표는 짧은 시간동안 이 효과로 인한 피해를 다시 받지 않습니다.
										
									
											용의 일격 (Dragon Strik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르반 4세가 창을 길게 늘려 창에 맞는 모든 적에게 90/130/170/210/250 (+추가 공격력의 14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10/14/18/22/26% 낮춥니다.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황금빛 방패 (Golden Aegi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9초
											5초 동안 60/80/100/120/140 (+0.7 추가 AD)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최대 체력의 1.3%) 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고, 2초 동안 주변 적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범위: 600)										
									
											데마시아의 깃발 (Demacian Standard)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대격변 (Catacly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 챔피언을 향해 용감하게 뛰어들어 3.5초 동안 적을 지나갈 수 없는 벽으로 둘러 쌉니다. 벽 안의 적들은 200/325/450 (+1.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 빌드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11 11
  12 12
  13 13
  14 14
  15 15
  16 16
  17 17
  18 18
스킬 콤보
적이 반응이 느릴 때
우선 근처까지 걸어감 -> ![]() (둔화) -> 평평 -> 상대가 도주기를 쓸때 ->
(둔화) -> 평평 -> 상대가 도주기를 쓸때 -> ![]() ->
 -> ![]()
적이 바로 반응할 때
바로  ![]() ->
 -> ![]() -> 평 ->
 -> 평 -> ![]()
스킬 활용 팁
* 갱을 갔을 때 우리라이너가 벽을 뛰어 넘을 수 있거나, 나 혼자 딜교해서 밀리지 않으면   ![]() 선궁
 선궁
* 다리 같이 싸우다 내가 뒤질 것 같은 경우는   ![]()
![]() 를 먼저 쓰고 그 다음
를 먼저 쓰고 그 다음 ![]() 쓰는게 안전 함
 쓰는게 안전 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쿨감이랑 딜을 위해서 갑니다. 
그리고 파랭이 대신 빨강은 가는 이유는 자르반은 굳이 둔화가 필요없을 만큼 씨씨기가 충분하고 선진입이 많아서 피해량감소가 꿀입니다.
----------------------------------- 여기까진 무조건 -------------------------------------
여기서 부터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