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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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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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한테 스킬 콤보라니. E플래쉬는 다 알고.
라인전때 Q 타이밍은 알아서 쓰면 됨. 진짜 알아서 하는거.
적 AD가 많으면 W 중마해도 괜찮음. E쿨이 길어져서 잡을 것도 놓치는
상황이 조금 나오긴 하지만... 한타 자주 일어난다 하면
궁 레벨 일찍 올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음
멍청하게 궁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Q 쓰지말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적이 원거리다 => 사린다 => 정글을 부른다
적이 근거리다 => 맞다이를 깐다면 이기는가?
Yes => 존나 맞다이 친다
No => 사린다 => 정글을 부른다
1렙에 원거리 미니언 툭툭 쳐두고 전사 미니언 졸라 쳐서
분노쌓은 후에 2렙에 로또의 확률을 기대하며 솔킬을 내버릴 수 있음
물론 점화들었을 때 만 ㅇㅇ.
중반이나
후반이나
트린은 그 때 상황마다 족칠놈 정해서 패면 된다.
죽였다
평타를 친다 < → 한타가 안되서 진다
죽었다
트린 버프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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