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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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6
- 레벨당 방어 +0.167x3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17.6
- 방어+15.018
- 마법 저항력+17.058
- 공격력+2.25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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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랑이 태세
(Tiger Stance)
- 마나 소모: 47/44/41/38/3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우디르가 첫 번째와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의 일격을 날려 2초에 걸쳐30/80/130/180/230 (+1.2/1.3/1.4/1.5/1.6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호랑이 태세에서 우디르는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에 호랑이의 일격이 적용됩니다. 호랑이의 일격은 2초에 걸쳐 30/60/90/120/150의 피해를 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상승합니다.
동일한 대상에 호랑이의 일격을 적중시키면 이전에 적용된 효과의 나머지 모든 피해가 즉시 가해지고 새로운 효과가 적용됩니다.
1.6AD (5렙) 1렙기준 1.2AD
쌔긴 더럽게쌔다.
E쓰고 요우무키고 유체화 혹은 탈진 쓰고 개 뛰어서 건다음에 Q쓰고 후두려패자
다른 콤보는없다.
뚜벅초한태 뭘바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호디르는 초반이썌지 후반가면갈수록 딜뽕이 사라지기시작함...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호응도 쓰레기, 갱면역도 선고없으면 쓰레기임.
6렙타이밍 조심.
후반 딜템나오면 조심 아무것도못하고 3타터지기도 전에 뒤질수도있음 극딜호디르는
6렙타이밍만 조심하면됨 데마띠바 처맞고 객사함 잘못하면
1레벨에 싸움걸어요 안집니다 리븐 Q3타고 나발이고 걍 맞딜하셈
대신 탈진혹은 점화걸고 싸워요 그럼 플빠지거나 뒤짐.
대신 6렙타이밍에 힘들수도있으니까 조심 잘하는 리븐 (다이아4 이상)은 원콤훅감
1렙에 싸우셈. 2렙에 싸우셈. 킬못따거나 스펠못빼면 힘빠지기시작함 5분전부터ㅋㅋ
1렙에 인베고 나발이고 40초되면 뒤도 돌아보지말고 탑으로 뛰셈
만일 인베를 가는데 각이나오면 E찍...지마셈 라인전 폭망함 이른 인베 1분 20초전이면 어떻게든 걸어가면되는데
다들 담배피느라 바뻐서 늦인베임.
부쉬장악하고 E먼저써놓고 Q로 뚜까패면됨 끝
딜러진한태 별짓을 다해서라도 붙어서 Q로 4대이상 때리면 잘한거고 1대만때려도 할거한거임
뚜벅이임 명심하시길.
우디르가 너프먹는 이유가 북미때문이라는데...사실인지 댓글로 좀알려주면 고맙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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