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가 왜 서포터로만 가야하는가...에 대해 생각하던중 ad나미를 하게되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매우 쎄더군요.
고로 ad나미 공략갑니다..
(두서없군)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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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일반적인 원딜룬을 들어줍니다!! ad나미는 짱짱하니까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새로운피 vs 포식 : 새로운피를 드는 이유는 ad나미는 초반에 e를 활용한 딜교에 매우 강력합니다. 고로 뎀지를 초반에
1이라도 더 뽑기위해서 새로운피를 들어줍니다.
상대가 짤짤이가 심한 챔프들이오면 새로운피 대신 포식을 들어줍니다!
흡혈귀 vs 타고난재능 : 흡혈귀 1을 찍어 라인 유지력을 올려줍니다. 상대가 조금 빡시다 생각하시면 조금 더
투자하시는거도 좋은선택이에요!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재수가끝나고....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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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때는 무조건 e를 찍습니다. 2렙때는 wq상황에 따라나뉘는데 자기피가 없으면 당연히 w를찍고 상대를 q를맞춰서 딸수있을거같다! 그러면 q를 찍어야겠죠? 3렙때는 2렙때 안찍었던 스킬중 하나를 찍습니다. 상대 무빙을 보고 q를 잘맞아준다. 싶으면 q를 어느정도 먼저 찍어주는거도 좋아요!
q버프 먹었어요 그냥 q선마하세용 쿨타임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그래도 너무힘들면 w2~3렙 정도찍어주는거도 좋아요.ㅋㅋㅋ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 1렙때 e로 조지세요 e세대면 머리깨져요 평타 + (평타모션 도중) alt+e누르면 나가던 평타에도 e가 묻어요!!
e로 슬로우 묻히고 q맞춰주면 끝!
마치며
ㅈㅐ수 끝나고 적을게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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